안녕하세요 학원의신입니다! 3월 21일, 저희 주식회사 학원의신이 법무법인 큐브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학원의 신은 학원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학원 홍보를 대행해주는 기업으로 체계적인 플랫폼을 갖추어 사용자를 모집하는 등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학원의신 학원 사업자 회원의 경우 소형부터 대형 학원까지 규모를 가리지 않고 법률 지원의 질을 높일 수 있고, 협약을 통한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를 통해 학생과 수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부모 또는 학생 회원들의 경우 학교 폭력 또는 교육 차원에서의 법률적 문제를 법무법인 큐브에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원의신 이관유 대표는 이번 MOU 체결에 대해 “ 법무법인 큐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우 기쁘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당사자 간 상생의 기틀을 다지길 바란다. 회원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모색하겠다. ”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MOU체결은 양사의 발전 및 권익 보호에 이바지하기 위함이며 학원의신 인증 회원사들에게 최고의 법률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본 협약은 학원의신 이용자와 회원사에게 법률 자문 등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함이며, 학원 원장님들께 더욱 민첩하고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협약을 통해 학원의신이 제공하는 내용과 전문 법률 서비스를 결합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냄으로써 차별화된 법률 자문 및 학원 홍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학원의신은 변호사뿐만 아니라 홍보를 위해 협약을 맺은 신문, 세무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협업 중이며 학원의신 회원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큐브 대표변호사 김병수는 “ 최근 학원, 학부모, 학생, 교육청 관련 갈등이 빚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학원의신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러한 갈등을 원활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