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의 미래
테슬라의 특허 US514,972 - 전기 철도 시스템 - 1894년 2월 20일에서, 고주파, 고전압 철도는 기존 트롤리 또는 제3레일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롤링 또는 슬라이딩 접점을 사용하지 않고 유도적으로 전력을 수집합니다. 픽업 바는 진동 에너지를 전달하는 케이블 근처를 이동합니다. 테슬라가 이러한 전류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발명한 이 케이블은 오늘날 TV 및 기타 고주파 신호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접지된 차폐 케이블의 선구자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케이블은 신호 강도의 에너지만 전달하고 미세한 꼬인 구리선의 연속 접지된 정적 스크린을 통해 차폐하는 것과 달리 테슬라의 고전압 케이블은 테슬라가 특허에서 말했듯이 사용된 전류의 파장보다 훨씬 짧은 짧은 길이로 나뉜 금속 파이프 또는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이 기능은 손실을 줄입니다. 차폐가 중단되어서는 안 되므로 짧은 섹션은 겹치지만 서로 절연됩니다. 접지 손실을 더욱 줄이기 위해 높은 저항의 인덕턴스나 작은 용량의 인덕턴스를 접지선에 배치합니다.
테슬라의 철도 특허 US514,972 - 전기 철도 시스템 - 1894년 2월 20일 에서 제기된 수수께끼 는 차량이 전기 모터로 구동되지만 테슬라의 발명품 중 어디에도 고주파 전류로 작동하는 전기 모터가 없다는 것입니다. 테슬라는 여기서 1,000사이클 이하의 더 낮은 주파수를 사용할 계획이었을까요? 그는 주파수를 낮출 수 있는 변환기를 염두에 두었을까요? 아니면 테슬라는 특허로 만들어지지 않은 고주파 모터를 발명했을까요? 그 발명품은 그의 미공개 노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테슬라는 고주파 전력에 대한 그의 많은 논의에서 마치 이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진행합니다.
Tesla Collection 제공. - http://teslacollection.com/
전기 자동차: 니콜라 테슬라의 동력에 대한 미래관 - 특별 서신, 제조업체 기록 - 1904년 12월 29일 - 583쪽
테슬라는 아래 편지에서 전기 자동차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상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옹호합니다. 그가 1930년대에 만든 전기 자동차는 그의 다상 유도 모터 중 하나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의 조수인 Authur Matthews의 직접 설명에 따르면 테슬라가 발명한 전원은 자동차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된 독특한 1차 전지였습니다. 이 전지는 교체 가능한 아연 전극이 있다는 점에서 독특했습니다. 아연이 고갈되면 간단히 교체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직류에서 다상 전력 변환기가 필요합니다.
테슬라는 전기를 사용하여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에 관해 출판물에 여러 가지 진술을 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진술을 추적하면 그의 자동차가 복사 에너지로 구동된다는 신화가 사라질 것입니다 .
제조업체 기록, 뉴욕, 12월 17일 및 27일:
제조업체 기록 및 일부 잡지에서 내연 기관을 통한 새로운 전력 생산자 개발에 대한 기사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큰 가운데, 육지와 바다를 통한 운송 목적으로 사용되는 이 기사는 Manhattan Transit Co.의 기계 엔지니어인 Charles A. Lieb 씨가 설계한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 버스에 대한 논의 후 Nicola Tesla 씨가 한 서명이 있는 다음 성명을 많은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뉴욕, 12월 27일
제조업체 기록 및 일부 잡지에서 내연 기관을 통한 새로운 전력 생산자 개발에 대한 기사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큰 가운데, 육지와 바다를 통한 운송 목적으로 사용되는 이 기사는 Manhattan Transit Co.의 기계 엔지니어인 Charles A. Lieb 씨가 설계한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 버스에 대한 논의 후 Nicola Tesla 씨가 한 서명이 있는 다음 성명을 많은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Albert Phenis 씨, 특별 통신원 Manufacturers' Record, 뉴욕, 12월 17일:
친애하는 선생님 - 어제의 문의에 답하자면, 자동차 추진에 전기를 적용하는 것은 확실히 합리적인 생각입니다. 리브 씨가 그것을 실행에 옮기기로 한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회사와 다른 관련 기업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그는 그 일에 매우 적합했을 것입니다.
이런 라인에서 매우 성공적인 기계를 생산할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분야는 무한하며, 주동자와 바퀴 사이에 전기를 도입한 이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는 제 생각에 큰 미래가 있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이 원리를 옹호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이 효과에 대해 한 진술을 수많은 기술 간행물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00년 6월, 센추리 기사에서 저는 이 주제를 다루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증기선과 기차는 여전히 증기 동력을 샤프트나 차축에 직접 적용하여 추진되고 있습니다. 채택된 선박 엔진과 기관차 대신 특별히 설계된 고압 증기 또는 가스 엔진으로 구동되는 발전기를 사용하여 연료의 열 에너지의 훨씬 더 큰 비율을 추진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으며, 추진을 위해 생성된 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료 에서 얻은 유효 에너지에서 50~100%의 이득을 이런 방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왜 이렇게 간단하고 명백한 사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Free Piston Four Stroke Linear Engine With Generator"
"Free-piston Engine Range Extender Technology"
언뜻 보기에 엔진으로 전기를 생성한 다음 전류를 가해 바퀴를 돌리는 것은 엔진과의 기계적 연결을 통해 바퀴를 돌리는 것보다 복잡하고 다소 낭비적인 과정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런 방식으로 전기를 사용하면 큰 실질적 이점이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철도와 해양 여객선에 광범위하게 적용될지는 시간 문제일 뿐이지만 후자의 경우 조건이 그다지 유리하지 않습니다. 철도 회사가 어떻게 일반 기관차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지는 미스터리입니다. 전기를 생성하는 엔진을 제공하고 차량 아래에 전류 모터로 작동함으로써 기차를 더 빠르고 경제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이미 하일만이 이를 수행했으며, 그의 기계가 최고는 아니었지만 그가 얻은 결과는 훌륭하고 고무적이었습니다. 저는 해양 여객선에서도 속도와 경제성이 눈에 띄게 향상될 수 있다고 계산했는데, 해양 여객선의 경우 여러 가지 이유로 개선이 특히 바람직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석유가 연료로 채택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는 새로운 추진 방법을 더욱 칭찬할 만한 것으로 만들 것입니다. 전기 제조 회사는 발전기와 모터에 대한 이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자동차에서는 이 방향으로 실질적으로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 원리를 적용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어떤 모터를 사용할 것인가입니다. 직류 모터와 유도 모터 중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입니다. 전자는 시동 및 조절과 관련하여 특정 선호도가 있지만, 정류자와 브러시는 자동차에서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저는 유도 모터를 이상적으로 간단한 기계로 사용하여 결코 고장이 나지 않는 것을 옹호합니다. 매우 낮은 주파수가 실행 가능하고 3상 이상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이 매우 좋습니다. 조절은 거의 어려움이 없을 것이고, 이 새로운 계획에 따른 자동차가 생산되면 그 장점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진심으로,
N. 테슬라.
"Tesla mo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