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길산악회(백두대간, 9정맥, 지맥 종주대)

삼태지맥+호미지맥 삼태지맥3구간-3(끝,완주)
이영 추천 0 조회 73 16.12.31 07:20 댓글 5

• 16.12.31 07:43

첫댓글 울산에 살아도 좋은곳을 모르고
    야밤도주 하여
    먼곳 산행 지나간시간이 떠올라집니다

• 작성자 16.12.31 10:36

2016년 한해을 보내면서~ 그리고 정년퇴직이라는 아주 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면서~
    저에겐 올 한해의 마지막을 좀더 뜻있게 보내고자 하는 깊은 뜻이 있었습니다. 그 계획을 마지막 며칠을 앞두고 기억에 남는 산행을 해 보고자 했었고 그게 바로 울산에서 가까운 삼태지맥을 왕복으로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그 계획을 이렇게 3구간에 걸쳐 실행했고 완수하게 되었습니다. 가까운데 있지만 어쩌면 가깝기에 잘 가지 않은 코스였는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걸어온 1,2,3구간의 산행거리는96.3km,산행시간은 28시간33분 이었습니다. 물론 왕복으로요!

• 작성자 16.12.31 09:17

가장 힘들었던 구간은 마지막구간인 3구간인데 길은 비교적 좋았지만 간식을 많이 챙겨가지 못해서 후반부쯤엔 배도 고프고 오랜시간을 걸어서 힘도 빠지고 맥도 빠지고 많이 지치더라구요! 마지막 무룡고개에 도착해서는 그만 파김치가 될 정도 였고! 바로 오토바이로 딸래미집에 가서 떡과 찌게와 밥을 정신없이 먹었죠! 아내가 딸래미집에 있었거든요! 그렇게 배불리 먹고나니 이제야 사람이 제대로 보이더군요~ ㅎㅎ

• 작성자 16.12.31 09:30

제일 첫 구간의 지맥길 초입부 찿는데 좀 애로 사항이 있었고~ 초입부의 토함산솔밭가든집 여주인의 따뜻한 배려가 정말 기억에 남네요~ 돈 한푼 안받고 막걸리와 젓갈안주와 귤을 대접한 아주머니가 너무 고맙고 감사하더라구요~ 풍력발전기 공사중이라서 진행하는데 상당히 어려움이 많았죠~ 공사하는 사람들의 눈치도 많이 봐야했고~ 또 되돌아 오면서~ 그사람들은 다시 보니 미안하기고 하고~ ㅋㅋ

• 16.12.31 15:17

하이고 ~~그저그저 대단하십니다.
    새해에도 무조건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그래야 우리하고 또 산길 숲길을 댕기시지 않겠습니까?
    34년 동안 근무 잘하시고 정년퇴직을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정년퇴직 기념 삼태지맥 완주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