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포항제일교회배 시민초청탁구대회에 참석해주신 탁구동호인 여러분들과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대회는 2007년 5월 26일 용흥동 사계절탁구장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당회장배 친선 탁구대회'라는 이름으로 교회와 주변의 탁구를 좋아하는 30~40명 정도의 사람들이 모여서 시작했습니다. 2009년 제3회부터 지역사회에 오픈하여 체육관에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대흥중학교 체육관에 모인 226명의 선수들에게 훗날 '당회장배'라고 불리게 되는 새로운 탁구대회를 내어놓았습니다. 사계절탁구장에서 시작한 것이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지금은 대회규모가 커져서 8:30에 시작을 합니다만, 그 때는 오후 2시에 대회를 시작했습니다. 대회카페(포항제일교회배 시민초청탁구대회)에 역대제일교회탁구대회 게시판에 그 당시 요강과 경기결과 등이 게시되어 있으니 한 번씩 살펴보시고, 옛 추억을 떠올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도 520여명의 선수들과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포항의 탁구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대회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부 단체전]
1위: 정미옥탁구교실(이원근, 박준규, 최철호, 정미옥)
2위: 변기연탁구클럽(변기연, 최정식, 오향진, 최병윤)
3위: 그린탁구클럽(전재수, 이재철, 황혜일)
3위: 스마일탁구클럽(김성범, 홍오윤, 김재윤)
[2부 단체전]
1위: 그린탁구클럽(김진택, 김복숙, 김춘곤, 김자화느 임종혁, 강정대)
2위: 푸르미르(정은균, 윤성진, 유희백, 이승재, 이승봉)
3위: 스마일탁구클럽(김춘동, 임기현, 하재형, 오승욱, 김진숙)
3위: 인탁구(박재안, 박성한, 강연희, 박준구, 이동욱)
8강: 이경인탁구교실, 고려스핀, 효자탁구클럽, 두호탁구클럽
[3부 단체전]
1위: 이샘탁구아카데미(손기완, 이태삼, 박진국, 최인숙, 김남숙, 금현진)
2위: 참좋은탁구클럽(최은우, 정영훈, 김향자, 노용균, 김도희, 이춘남)
3위: 환호탁구클럽(이진용, 이영희, 김명섭, 허정재, 임점순, 손옥희)
3위: 황지미탁구교실(강문주, 이은철, 박명환, 이주석, 금대승)
8강: 인탁구, 참사리탁구, 새하얀공, 이경인탁구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