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화부부 : 4년 강릉생활 접고, 강남구 개포동 대모산 자락에 삽니다. 이제는 쉬어야 할 때인 듯 싶습니다.
안효섭, 박순태 : 2009년 8월에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4,095.2m)에 오르다가 우연히 만났습니다.
이성길 : 여기 낚시 관경. 어제 750,000 salmon이 낚시꾼에 의해 잡혔다고. 새 기록 (one day catch)이라고 보도. 내년에 올분 모집합니다. 8/1/2022 부터 일주간. 무료 낚시강의.
정명희(혼자), 안효섭, 윤용수, 조세현부부(2019년 10월 4일 차움레트로아에서)
정규병, 김영태, 조세현은 부부, 이갑노는 못오고 부인만 만남(작년인가? 차움레트로아에서).
지난달 김영태부부의 외손녀, 백일기념
전순영부부(2020년 11월, 제주도)
김영석 가족
오동환 가족. 두 아들부부에 손주 넷.
의대4학년 졸업 여행, 설악산(1970년)
김제홍부부 : 오랜만입니다. 모두 다 흰 가운의 거목들이 되셔서 한국, 미국 그리고 세계에 공헌 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제 가족 사진 그리고 은퇴후 즐기고 있는 문인화, 펜화/수채화 몇 점을 share 합니다. 건강들 하십시요.
뉴저지 남부의 동기가(강창홍, 배성호, 강유구, 김훈) 김훈의 바닷가 별장에서 즐거운 하루를 지냈습니다. 자주 만날 것을 기대하면서(8월 7일).
LA동기들입니다. 이번 사진 모음에서 가장 많은 동기들이 모인 사진입니다.
오상현, 김성환, 강유구부부
이성길은 연어 낚시에 빠져 들었다~~~50lbs잡아 집에 도착. 새몬파티하니 미시간으로 초대합니다.
김주현부부 : 정년퇴임식장에서(2012.2) 외과후배(양한광교수)가 찍은 사진을 최근에 보내 주었습니다.
옆에 오승근 얼굴이 조금 보이고 있습니다.
하준영, 1년전
1997년 5월경 남양주CC에서. 정명희, 신희철, 조세현, 이상문, 박성숙, 김종억, 오동환, 김영태. 마침 오동환이 서울 방문중.
이성길, 35초 동안 이 세상에서 젤 행복했습니다.
조현오부부 ; 울산에서 종합병원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서울대병원 동기들, 미국연수, 학회 중 도와 준 Dr.온,조,장,이 등 동기들 덕분에 인공관절 위주로 매달 80건 정도 직접 수술하고 있습니다. 삶이 이웃 그리고 동기들 덕분입니다.
바둑 호적수! 매주 주말회동. 박광수와 김주현의 빅매치
첫댓글 8월 15일까지의 사진을 다 올렸고, 3회차에는 의대학장, 부학장 만난 사진부터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