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뷰가 장난 아니게 좋다고 해서 다녀온 ' 더클리프 ' 라는 카페 후기예요 .
중문색달해변 바로 옆에 있고 카페에서 해변이 쭈욱 다 보여요 ㅎㅎ
여름이 되면 방문객들이 진짜 많겠다 싶은곳이였구요.
근처에 현재 가볼만한곳으로는 유채꽃이 예쁜 엉덩물계곡과 언제 가봐도 좋은 대포주상절리 ! 이렇게 아주 가까운곳에 있으니 같이 가보셔도 좋을꺼예요.
오전이나 낮 시간대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차 마시거나 브런치 즐기기 좋고 오후 시간대에 방문하면 또 술한잔 마시기 좋은 팝~ 그런곳인가봐요 .
약간 바처럼 생긴공간도 있구요 , 여러가지 음료 및 술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실내보다는 야외를 잘 꾸며두기도 했고 바다뷰가 끝장나다보니 실외 테이블이 인기가 많을것 같고요 .
썬베드가 있는데 이쪽이 인기가 되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누워있을수도있는 분위기고..ㅎㅎ
실내는 화려한 조명이 빛이 나고 실외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였어요.
내가 지금 제주도에 있는데 아주 멋진 제주도 풍경 더하기 동남아에 놀러온 기분을 같이 느낀다 랄까 ?
현재까지는 많이 더워지지 않아서 방문객이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성수기가 시작되면 아마 자리가 꽉 차지 않을까 그런생각도 들었어요 .
더클리프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 또는 2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현재 거리두기가 완전 해제되었기때문에 밤 시간대에 더 많은 젊은층들이 방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구요 !
퍼시픽랜드 주차장을 이용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나 버거 파스타들도 판매중이였고요.
인스타갬성으로다가..ㅎㅎ 예쁜 마실것들도 여러종류가 있었습니다 .
저는 간단하게 아아 마시고오긴했는데 진짜 내가 여기에 놀러왔다 이런거면 술한잔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낮에도 술 종류들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으니 그건 문의해보시구요 !
바다뷰에 야자수나무에 ~ 분위기까지 매우 좋았던 곳입니다.
중문해수욕장 인근에 방문하신다면 카페 요기요기 추천하고 싶어요. ^^
중문해수욕장 바다뷰 멋진 더클리프 위치는 ▽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첫댓글 일몰쯤에 가서 술도 한잔 하고 싶은 카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