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교회 ♥ 김주원
이번에 처음 전도훈련학교에 와보았는데 처음에는 정말 떨리고 어색하고 힘들었다. 처음으로 전도에 대하여 자세히 알게 되었던 것 같다. 전도에 대하여 한번도 깊게 생각해 보았던 적이 없었는데 직접 현장에 나가 전도를 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니 정말 좋고 뿌듯하고 좋았다. 첫날에는 16명을 전도하고 두번째 날에는 21명을 전도하고 세번째 날에는 8명을 전도하였다. 3일동안 총 45명을 전도했도 영접한 수는 43명이었다. 3일동안 목사님 설교를 들으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내가 먼저 앞장서 전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번에 다시 기회가 생기면 다시 참여해 더 많이 전도하고 싶다.
세광교회 ♥ 전하준
이번에 전도훈련학교해서 전도와 영접을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첫번째 날에 전도할 땐 다가가는게 어렵고 부족한 점도 많았는데 두번째 날엔 다가가는게 쉬워졌고 부족한 점도 줄었고 세번째 날엔 다가가는게 더더 쉬워졌고 부족한 점도 더더 줄어서 뿌듯했다. 첫번째 날엔 처음보는 친구들이 있어서 걱정됐는데 걱정한 것보다 친구들이랑 많이 친해져서 재미있었고 하나님께 한 발짝 더 다가간 느낌이여서 다음에 또 하고 싶다.
세광교회 ♥ 이한나
작년에 한 번 와봤었는데 그 때의 처음은 정말 힘들고 그만하고 싶었지만 다시 또 용기있게 전도 훈련을 와봤는데 첫날에는 힘들었지만 처음부터 5명 전도한 게 너무 뿌듯했고 둘째날에는 진짜 많이 연습했는데 2명 전도한 게 아쉬웠다. 그리고 설교시간에 전도한 사람 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1명이라도 진심으로 전도한 게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다음 날에는 누구 이길려고 전도하지 않고 1명이라도 정말 열심히 전도해야겠다고 생각해 다음 오늘, 마지막 날에 1명이라도 정말 열심히! 전도하였다. 그래서 이제 정리하면 3일간 만난 수는 총 12명이고 영접수는 10명인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태화교회 ♥ 안수아
재밌고 신나고 전도하고 하나님이 누군지 알아서 좋았다.
신석장로교회 ♥ 이동경
처음에는 전도할 때 떨리고 무서웠는데 하다보니 엄청 재밌었다. 밥도 맛있었고 신났다. 1번 더 오고 싶다.
신석장로교회 ♥ 이재용
첫날에는 너무 떨려서 한 명도 전도를 못했는데 둘째날 21명 전도하고 20명 영접했다. 다리가 너무 아팠지만 내가 할 수 있다는게 너무 기뻤다. 다음에도 참여하고 싶다.
신석장로교회 ♥ 이서윤
전도를 한 번도 안해 봤는데 계속 해보니까 재밌고 한 번 더 해보고 싶다! 찬양도 많이 했는데 처음 들은 노래도 있고 율동도 있었다.
부끄러움이 많았는데 전도를 못할 뻔 했는데 해보니까 재밌고 한 번 더 해보고 싶다.
세광교회 ♥ 백소이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마지막 되어서 아쉽네요.
세광교회 ♥ 신사랑
제가 전도훈련학교를 하면서 좋았던 점은 뭔가 더 전도를 알게 됐고 조금씩 더 전도하는 수가 늘어났습니다. 또 힘들었던 점은 전도하면서 오래 서있는게 힘들었습니다. 느낀 점은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세광교회 ♥ 김시온
처음엔 용기가 없어 전도를 잘 못했는데 한 번 용기내어 해보니까 재미있어서 전도를 할 수 있었다. 그래서 용기를 내면 전도를 할 수 있고 용기를 안 내면 전도를 할 수 없다고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