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50525
109
20250526
124
20250527
116
20250528
149
20250529
134
가입
20250525
0
20250526
1
20250527
0
20250528
0
20250529
0
게시글
20250525
3
20250526
0
20250527
2
20250528
1
20250529
1
댓글
20250525
3
20250526
1
20250527
0
20250528
0
20250529
0
 
카페 게시글
경인선 중동역의 새로운 발견의 여행(18편) 여행기 [새로운 발견의 여행] (5-4) 토큐 토요코선
경인선 중동역 추천 0 조회 490 08.08.22 09:3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8.22 09:51

    첫댓글 첫번째 소개에서 타는 곳 기준으로 명확하게 설명을 추가하면요, 지상 터미널역 형태인 토큐철도 시부야역에서는 토큐토요코선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덴엔토시선은 도쿄메트로 한조몬선과 직통하기 때문에 지상에 있는 토큐시부야역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산겐자야 및 세타가야선, 후타고타마가와 방면은 한조몬선 지하 플랫폼에서 타야죠 ^^

  • 작성자 08.08.22 09:58

    덴엔토시선과 한조몬선 구조도를 찾아서 보니 하나의 승강장을 공유하고 있네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08.08.23 14:39

    안녕하세요. 토요코라인의 한 역에서 서식하고 있는 회사원입니다.어느덧 토요코라인에 산지 1년을 넘어 2년을 향해 갑니다. 음.. 몇가지 보충하면 시부야발 열차가 모두 모토마치까지 가지는 않습니다. 무사시코스기행도 있다는 걸 잊지 말아주세요 ^^ 물론 히비야선은 키쿠나까지만 운행합니다. 또한 히요시는 요코하마 시영 지하철 그린라인과의 노리카에로 인해 더 붐비게 되었습니다.. 물론, 메구로선 종착역이 된 것도 큰 영향을 미쳐서 출근할때 마다 고역입니다... 가뜩이나 무사시코스기 타워맨션 입주가 시작되는 11월부터는 거의 반죽음을 예상해야 될거 같습니다.. ㅠ_ㅜ

  • 08.08.23 14:41

    덧 : 메구로선과 토요코 5000계가 동일차량은 아닌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특촬물 가면라이더인가 프리큐어 선전도 하고 있습니다. 찍고 싶은데 나이가 나이다보니...망설여집니다.. 기회가 되면 조만간 한번 찍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08.08.23 17:27

    역시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 딱 한 번 이용해 본 저보다 많은 정보를 알고 계시네요. ^^ 시각표를 보니 중간 중간 완행열차로 무사시코스기행이 있군요. 오류 지적 감사합니다.

  • 08.10.12 15:29

    쩝..저는 '토큐 토요코선'이 정말 완주해 보고 싶었던 노선이었는데..시간과 돈에 쫓겨 '키쿠나'에서 '요코하마'까지 밖에 이용을 못해봤네요;; (토큐 5050계의 전동차의 출입문 차임 '띵 ~ 동' 을 즐겨듣는 1人(?))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