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입주자들을 분노케 할 이 사실을
급히 스샷을 캡쳐해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주방의 혁명 , 자취생의 종착점 , 필수 혼수품 등... 그 수식어구는 정말이지 소비자들을 유혹하는데 현란하도록 꾸며져있습니다.
광고의 힘이란 정말 대단했다 랄까요?
정말 우리에게 필요한 것 같았고 , 저 물건을 집에 들여 놓으면 생활이
완전깔끔하게 바뀔 것이라는 최면에 걸렸었으니까요.
음식물처리기 전평형 기본설치해 준다는 분양카타록을 보고
세세한 한국아델리움이구나..... (이것도 광고였어요ㅡ,ㅡ)
일단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홈쇼핑 광고에서 주구장창 강조하는 첫번째 단계 저렴한 전기료~현실은 아래와 같았다.
이분 전기세 아끼려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구입 후
불도 안 켜고 TV만 보고 그랬단다.
결론은 만원돈이 더 나오더란다..
TV를 52인치로 바꾸시고 24시간 풀가동 시키셨나?
아니면 이분 사기 치는 거?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아래에 또 있다.
쓰고 나서 7~8만원 돈이 나온다는 전기세.. 음식물 처리기 안쓰니까 5만원 돈 나온단다.
한달 내내 켜 놓아도 2천원 돈 전기세가 나온다고 광고하신 음식물 처리기..
장난하심?
그래서 전기세 실험을 24시간 동안 해 봤단다.
아래 기기들 뭐 브랜드 가려놔도 다 알만한 것들인 듯...
결론은 에너지 효율 높은 냉장고 돌리는 거랑 같다는 결론-_-;
38평대는 소외받어서 미설치로 다행이지만 (?)
큰평수 입주자들은 불쌍하기까지 했다. (?)
2천원 대 라는 건 이렇게 누진세 최하를 적용하고 등등
샤바샤바 하면 된단다-_-;
다들 대단하심-_-b
뭐 전기세좀 나와도 음식물 처리만 깔끔하게 되면 어느정도 감수할 수 있다구? 물론 나도 그럴 수 있다. 깔끔하게 처리만 된다면..
아니 이전보다 나아만 진다면 하지만 현실은 아래와 같았다.
급속도로 건조되는 음식물 쓰레기와 냄새가 거의 안난다고 광고하는 당당한 각 업체들의 주장과는 달리...
냄새가 솔솔 올라오신다고 한다... 향기로운 냄새 소올소올~~이면 좋겠다만 방향제가 아니니 당연히 악취다.
우리집 휴지통은 5천원 짜린데-_-;
물음표가 아닌 느낌표였으면 좋겠다.
빨래에 까지 냄새 옮겨 주시는 센스~
업체의 변명은 뭐 이런 거다.
생활은 다시 원점으로..
원희 Mc의 깔끔한 마무리 한마디 ..
똑띠이~~해라잉...-_-;
참 이거 뭐 하나 믿고 살 수 없는 세상 무섭다.. 무서워... 세상의 모든 주부님들과 옥암아델리움입주자 여러분 등등
속지 맙시다~~ 마지막으로 불만제로 요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소비자들을 위한 더러운 현실들을 밝혀주세요^^퐈이팅~ 이상 더러운 현실이 존재하지 않아서 불만제로가 폐지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
|
첫댓글 공사관련토론방 63번 S2란S2님께서 맨처음 대안을 주신 정보와 같은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소장님께서 자료수집과 함께 검토해보신다고 하셨는데 아직은 답이 없습니다.
소장님께서 아직 자료를 보시지 못하셨나배요. 소장사모님께 선택을 한번 해보라시도 알수있는 일이지요. 선택의 여지가 없이 주부들은 분쇄기라고 답할껄요.
저도 어제밤 불만제로 프로그램을 보면서 "아! 문제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설치예정인 제품은 입주하자마자 애물단지가 될것같습니다. 시간이 더 경과하기 전에 검토해 보아야 할 사항입니다.
노란세발자전거님 한번더 제안을 해 주시니 고맙네요. 결론을 기다렸는데 아직인가봅니다. 회사에서 일괄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을텐데... 왜이리 뜸이 길어지는지 ...
노란세발자전거님 감사합니다. 아직도 희망이 있는건가요? 전 불만제로를 못 보았는데 위 내용을 보니까 이 문제 전세대가 빨리 서둘러서 좋은쪽으로 결론이 내려져야 될것 같은데... 아래 링크된 이미지 클릭하신후 사용후기를 읽어보시면 이 제품에 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