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출장전문업체 효성공업사입니다.
그랜드스타렉스 5밴 격벽개조 하면 아마 많은 분들은 검색을 통해 많은 업체들을 5손가락 안의 업체들을 찾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자신하는 점 한가지는 이 업체들 중에서 최초로 철판을 소재로 하여 5밴 일자형 격벽을 제작한 업체는 스타렉스 매니아 뿐이라는 것입니다.
오픈형 격벽을 최초로 제작한 업체 역시 스타렉스 매니아 입니다.
믿을수 없으시다고요? ㅎㅎ 그럼 저희 카페의 5밴개조 최초의 글을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저희 카페에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계속 따를것입니다.
계속해서 깜짝 놀랄 제품들을 선보이겠습니다.
오늘 작업완료한 제품은 그랜드스타렉스 5밴 세미캠핑카 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많은 시간을 들여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든 애착이 가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올립니다.
첫댓글 사진 잘봤습니다. 오픈형 격벽시공단가 및 화물칸 세미캠핑 작업시 평상시 화물을 적재하고 다닐때 창고에 넣고 다닐수 있겠끔 분리가 되는지 알고 싶고요. 단가또한 알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스타일은 세미캠핑형으로 가격은 85만원입니다 그리고 당연이 탈부착이 편리하도록 제작되어 있어 다용도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성남시 상대원의 아이디어맨입니다 양쪽에 붙인 ㄱ 자틀에 받침용을 붙이셨는데 이렇게 해보세요 양쪽에붙인 ㄱ 자코너에 절곡을 하는겁니다 절곡위에 중간의 판넬을 올리면 되지요 만일 중간 판넬를 사용하지 않고 짐을 실을때 걸리는것이없어서 편하실 겁니다 사업은 잘되시지요?
감사합니다 절곡 생각하지 못한부분인데 굿입니다
박스제작 사장님 맞으시죠?
그때 알려주신 바퀴커버 아이디어로 지금까지 제가 먹고 사네요 ㅎㅎ
사장님 한가지 더 생각해 보세요 중간의 판넬을 반으로 나눕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받침대를 세웁니다 양쪽의 ㄱ 자에다 경첩을 달아서 밑으로 내리는 겁니다 연구해 보세요 심심하시면 전화주시고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죠 이렇게하시면 판넬을 옮길 필요가 없습니다
요런 업그레이드가 좀만 더 되면 저도 평상까지 깔렵니다!!
좋은소식님께서 하신 말씀 중 중간의 판넬을 반으로 나눈다는 건 침상작업으로 좁아진 화물칸이 더 좁아진다고 사료됩니다. 반으로 갈린 판넬을 양옆으로 내리면 (판넬 두께X2)만큼 화물칸이 더 좁아지지 않겠습니까? 또 반으로 나누면 가운대 지지대가 들어갈텐데 그리되면 지지대 두께마저 보태어 더욱 더 좁아질뿐만이 아니라 넓이가 있는 짐은 가운데 지지대로 인하여 들어갈 수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여.
저는 지금 저 모습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바퀴 뒤쪽의 공간을 활용 못한다는 것이 아쉽군요. 제가 이런 방면은 전혀 알지도 못하는 문외한인데 혹시 엉뚱하게 이해하고 말을 한 건 아닌지..ㅡㅡ;
그리고 하고 싶은말은.....개조하여 새로 설치한 격벽이 직사각형이 아니고 약간 사다리꼴로 아래로 내려갈수록 좁아집니다. 왜 그렇게 만든건지 그 이유를 모르겠군요. 보통 직사각형으로 반듯한 격벽을 봤는데 스타매니아(효성공업사)에선 모양이 다릅니다. 누워서 몸을 뒤척일텐데 공간이 좁아져서 그만큼 다리의 행동반경이 줄어드는 것이 불안합니다.
저희 제품에 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은 제품이 사다리꼴형으로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어떤부분을 말씀하시는지요 그부분을 말씀해 주시면 궁금하신점을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진이 그렇게 나오나 제가 볼때도 격벽개방문 모양이 사다리꼴인데요?위쪽이 더 넓고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것 같네요
이 작업시 잡소리 발생여부가 궁굼 합니다.
잡소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