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희망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이승기 희망콘서트 쌀화환 2.4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 기부
이승기의 9개국 다국적 팬들이 지난 해 콘서트에 이어 2011 이승기 희망콘서트에도 대규모 응원 쌀드리미화환을 보내와 이승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12월 10일부터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1 이승기 희망콘서트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9개국의 팬들이 보내온 쌀드리미화환 2.4톤이 장사진을 펼쳐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민들은 이승기 응원 쌀드리미화환의 모형쌀을 만져보며 관심을 보였고, 쌀드리미화환의 의미를 전해들은 시민들은 그 가수에 그 팬들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승기 희망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2.4톤은 조만간 이승기와 팬들이 지정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승기의 공식팬카페 ‘아이렌’ 등 다국적팬덤은 지난 해 콘서트와 S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제작발표회에도 1.5톤의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했었다.
지난 10월 5집을 발표하고 2년 만에 가수로 복귀한 이승기는 이번 콘서트에서 클럽 무대를 연출하며 5집 수록곡을 디제잉 퍼포먼스와 함께 들려줬고, 댄스팀과 꾸민 뮤지컬 형식의 무대,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승기 희망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