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예수께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사흘만에 다시 사심을 기념하는 날,
우리도 예수님처럼 다시 살아 영생하는 소망을 가지고 기쁨으로 예배드리는 날이다.
부활절은 한자말을 한국어로 쓴 것이고
이를 영어로 번역하면 어떤 이는 Easter Day로 어떤 이는 Resurrection Day, 한자로는 復活節이라 쓴다.
Resurrection의 re와 復는 되돌린다는 의미로 그야말로 다시 살아난다는 부활의 의미를 잘 표현하고 있다.
그런데 Easter는 어디에 '되돌린다'는 의미가 있는가?
Easter는 오히려 앵글로섹슨족의 봄의 여신 Eostre에서 파생된 것이라 한다.
분명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들이 교회에서 지키는 예배일이 명칭에 어찌하여 앵글로섹슨족의 봄의 여신이 나오는가?
성경은 하나님의 계명이 있고 사람의 계명이 있다고 분명히 증거한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하나님께 예배한다하면서 이방의 풍습을 따르고 있다면 그것이 바로 사람의 계명이 아니겠는가?
물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 성경에 없는 추수감사절,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라시는 말씀을 저버리고 형상을 만들어 종탑에 제단에 세운 십자가!!
과연 그들을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라 할 수 있는가?
부활절을 어찌 표현하고 있는가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그들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다.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면서 자신이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는 생각은 꿈에도 하지 못할 것이지만
그야말로 살피고 또 살펴야 한다.
예수께서 말씀주셨다.
우선은 성경을 펴서 누가 양을 노략질하는 이리인지 살펴야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_E6gsfNVixM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힘을 허락하여주시고 이끌어 주신 아버지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거짓에 속아 멸망 길로 가고 있는 세상의 많은 분들께
생명의 진리 말씀을 전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자신들의 생각에 경도되어 듣고자 하지 않는 것이 넘나 안타까운 맘입니다.
다만 하나님께서 이끄시면 그들도 다 돌아온다 하셨기에 우리는 오직 전하는 일에 온 힘을 다 해야하겠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거짓은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요~~^^
아멘. 하나님의 말씀에 맘을 기울여 참을 따를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어야겠습니다.
이천년전 예수님께는 우리가 거짓 선지자들에게 속을 것을 이미 아시고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고 말씀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온전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엘로힘 하나님을 만나고 구원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아멘. 이런 일이 있을 것을 아신 하나님께서 당신의 자녀들에게 세세히 새겨주신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훈하신 말씀이 아니면 돌아보지도 않는 우리입니다.
부활절에는 떡을 먹었다는 성경 말씀은 있어도, 달걀과 토끼에 대한 내용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본문 내용대로 참과 거짓을 구분하게 해주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부활절을 봄의 여신의 이름을 붙여 예배하는 것만으로도 참과 거짓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겉모습에 속아서 거짓선지자를 따르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살펴보면 거짓과 참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성경을 허락하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겠어요~~
자신의 영적 생먕을 누구에게 맡길 것인가. 누구도 거짓 선지자에게 맡기고자 하는 이는 없을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훈을 따르면 참된 진리, 아버지 어머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과 거짓을 분별하여 모든 이들을 참된길로 인도하는 자녀가 되어야 겠습니다~!
아멘. 우리는 이미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으로 참된 길을 찾았음이요, 아직 잘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힘을 다하여 전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이름만 봐도 부활절인지 아닌지 알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