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뉴스토마토는 다음달 10일 오후 7시30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이토마토빌딩 아르떼홀에서 6회째 세대공감 토크파티 '해피투모로우'를 연다.
이번 토크파티 주제는 웃음.
유명 개그맨 박준형씨의 강연으로 시작으로 폭소릴레이가 이어진다.
박준형은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즐거운 인생을 만든다'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KBS 개그콘서트, 폭소클럽, MBC 개그야, 하땅사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박준형은 개그맨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어떻게 찾아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웃음강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한광일 국제웃음치료협회 회장이 '웃음으로 힐링하며 소통하는 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한 회장은 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석좌교수이기도 하다.
그는 웃음치료사, 스트레스치료사, 펀리더십지도사 등을 키워내고 있다. KBS 등 지사파 방송을 비롯해 6000회가 넘는 특강을 해, 웃음치료사 3만명을 양성했다. 지난 2008년 대한민국 참인물 20인에 선정됐고, 2011 대한민국 교육대상 스타강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펀경영리더십' '이기는 펀리더십' '웃음치료법' 등 24권을 저술했다.
◇왼쪽부터 개그맨 박준형, 한광일 국제웃음치료협회장, 이웃음 교수, 사회자 이진우, 김동환 대안금융경제연구소장.
마지막 강연은 '힐링 첼리스트'로 알려진 이웃음 교수(본명 이철규)가 '예쁜 뇌 반드는 웃음'을 주제로 진행한다.
이 교수는 독일 함부르크 음악원에서 첼로를 전공했고, 부산시향, 충남교향악단, TJB교향악단에서 첼로연주자로 활동하다 음악, 웃음, 명상, 리더십, 예술공연을 접목해 펀경영, 펀리더십, 힐링첼리스트로 거듭났다.
그는 건강한 웃음이 아름다운 뇌를 만드는 첫걸음이라고 믿고 있는 예쁜뇌 창안 강사 1호, 환경웃음운동가다.
이 교수는 이날 강연과 함께 첼로 연주도 들려줄 예정이다.
폭소를 동반해 웃음으로 힐링하는 이번 토크파티도 이진우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가 사회를 맡고, 김동환 대안금융경제연구소장이 퍼실리테이터로 참여한다.
총재님~그날 강연기대하겠습니다 ~
그날뵙겠습니다
총재님강연듣고싶어신청했는데그날ㄱ행사가두군데나잡혔어요
죄송합니다
존경하는 한광일총재님!!! 멋진 최고의 명품강의 기대합니다,
그날 뵙겠습니다, 아~~~~~싸!! 화이팅!!! 하하하하
2호선 6호선 합정역 7번출구에서 약300m
이토마토빌딩 지하1층 아르떼홀 저녁7시 ☎ 02-2612-3363
오늘 총재님과 같이 즐거운 시간 되고 싶은분 같이 가요.
하하하 오늘은
월요일 같은 목요일
목소리 밝게 하하하
웃어봐유
내일은
금요일 금방웃구
금새웃어유 언제나 하하하
행복에너지
팡팡팡
충전하는날 되세유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 권선복
www.happybook.or.kr
이케 좋운 공연 정보를 총재님의 카스방문으로 이제야 보다니 아쉽네요.
다음 기회를 기다립니다 멋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