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게 침대 만드는 제조공장 4차방문
안녕 하세요?
오늘은 천연 라텍스 제조 공장에 다녀 왔습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등의 신제품 개발 의논과 품질향상에 대한 의논을 하고 왔습니다.
우리 수원의 웹서버 담당자이신 Mr. Sim께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 대는군요..
이번에 천연 라텍스 제조사인 린텍스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등의 창고로 사용하던 곳을 회의실로 바꾸었더군요...
앞전의 천연라텍스 집기실은 다시 레노베이션을 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오늘따라 제가 사진발이 좋지 않네요^^
이분들이 수원에서 판매하실 사장님이십니다.
아주 호인으로 수원에서 조기 축구회에서 회장으로 계시기도 합니다.
아주 건강에 관심이 많이 있다보니 환경을 생각하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에 관심을 가지게 되게 되었으며, 천연 라텍스 제조사를 확인하는 순간 왜 여행갔을때는 가이드가 데리고 가는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판매장에서 판매하는 라텍스 매트리스 와 베개는 하얀색인데 여기는 왜 노르스름하냐고 바로 질문을 하시더군요. 여러분들께서 아셔야 하는것중에 색깔입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는 노르스름한 색을 띠는것이 천연라텍스 입니다. 그것은 천연고무 자체의 누르스름한 것과 황을 가황시켜 사용하는 황의 색이 미색입니다. 그것이 합하게 되면 노르스름한 색깔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케미컬을 사용하게 되면 색깔이 하얀색에 가까운 색으로 되지요. 색깔이 하얀색인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베개는 없으니 반드시 색깔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케미컬이 첨가된 제품은 모서리등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나옵니다. 하지만 천연은 고무의 끈적한 성분때문에 제대로 꽉차지 못하기에 핀홀주변이나 모서리 부분이 깨끗하지 못합니다.
또한, 합성라텍스 매트리스 베개는 두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물론 첨가하는 합성소재에따라 변한답니다.
그 하나는 쿠션은 천연 라텍스와 비슷한데 심하게 고무 냄새가 나는형이며 ... 지금 중국산이 주로 이란 유형입니다.
그리고 또한가지는 아무냄새도 나지 않는 합성라텍스로 이것은 대신에 딱딱합니다. 즉 하드하지요.
그래서 천연 라텍스도 케미컬 가루를 넣을시엔 냄새는 나지 않으나 딱딱해지며, 액체가 혼합될시엔 심한 고무냄새가 나는것입니다. 천연 라텍스는 절대 냄새가 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드 하지도 않습니다.
흔히들 겉이 예쁜것이 좋은줄 알고 계시는분들이 많은데... 꼭 조심하셔야 하는부분입니다.
여러분이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등을 구입하실땐 반드시 찬얀 라텍스의 기본지식을 익힌후 구입하시게 되면 좋은제품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반드시 믿음이 가는곳에서 구입하시는것이 두고 두고 후회 하지 않고 관리만 잘하시면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를 구입하실때 좋은 정보가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 라텍스 카페는 유로 라텍스에서 운영하는 태국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침대), 베개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정보 제공 카페입니다. - 다음 라텍스 카페 가보기
|
첫댓글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