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가입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게시글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댓글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카페 게시글
하야부사의 Roller Coaster, 2013 여행기 [2012 겨울 일본여행-꿈을 이루기 위해 가다] [11] 닛포본선 전구간 완승을 향해
하야부사 추천 0 조회 329 13.06.16 18:5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6.16 20:45

    첫댓글 각역정차만 완승으로 하면 너무 기준이 엄격하죠 ㅋㅋㅋ

  • 작성자 13.06.17 00:53

    그래도 정말 완승이라는 표현 써도 되는지 여전히 확신이 안서네요;;

  • 13.06.17 00:52

    닛포본선은 코쿠라에서 시작하여 오이타, 미야자키를 거쳐서 카고시마까지 이어집니다. 이 여행기에서는 닛포본선의 일부 구간만을 완승한 셈이지요. 코쿠라까지 가셔야 완승이 되겠습니다.

  • 작성자 13.06.17 00:57

    코쿠라 - 미야자키 구간은 제작년 큐슈여행 당시 완승했었고 그 여행기도 올렸습니다만... 거기에 카고시마 - 미야자키 구간까지 완승했으니 그런 의미에서 닛포본선 전구간 완승이라는 표현을 쓴 것이였습니다... 그렇게 되면 완승이라는 표현이 이상한 것인가요?

  • 13.06.17 01:07

    그렇군요. 글에는 이전에 갔다는 이야기가 없어서 닛포본선 구간을 잘못 알고 계신 줄 알았습니다. 이전에 나머지 구간을 타셨다면 완승이 맞습니다.

  • 작성자 13.06.17 01:16

    저는 코쿠라 - 미야자키 구간 시승기를 올렸으니 이미 다들 기억하실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잘못 판단했네요...
    지금은 폰으로 접속 중이라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컴퓨터로 접속하면 제작년 코쿠라 - 미야자키 완승을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