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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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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살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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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 브레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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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성 필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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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 필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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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 서서가드, 앉 = 앉아서가드, 공F = 점프 폴트레스 디펜스 가드, 모두 = 모든 방법으로 가드 가능, 연 = 연타가능, 필 = 필살기로 캔슬가능, J = 점프캔슬 가능, R = 로망캔슬 가능, F = 포스로망캔슬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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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명 |
공격력 |
텐션 |
GB증가 |
GB감소 |
레벨 |
가드 |
캔슬 |
발생 |
지속 |
경직 |
경직차 |
비고 |
서 |
P |
9 |
1.44 |
3 |
8 |
1 |
서/앉/공F |
연필JR |
6 |
4 |
7 |
-1 |
기저 90% |
K |
12 |
1.44 |
3 |
8 |
1 |
앉/공F |
필JR |
8 |
4 |
8 |
-2 |
기저 70% |
|
근거리S |
30 |
2.64 |
10 |
7 |
3 |
서/앉/공F |
필JR |
9 |
5 |
9 |
±0 |
- |
|
원거리S |
20x3 |
2.64x3 |
10x3 |
7x3 |
3 |
서/앉/공F |
필R |
6 |
3,5,3 |
20 |
-9 |
히트스톱 6 / CH시 젖힘 16 |
|
HS |
25x3 |
3.84x3 |
10x3 |
6x3 |
5 |
서/앉/공F |
필R |
13 |
2,6,3 |
15 |
+1 |
지상 CH시 비틀거림효과(최대 41) / 히트스톱 7 / 3단째 캔슬 불가능 |
|
→+P |
22x2 |
2.64x2 |
10x2 |
7x2 |
3 |
서/앉/공F |
필JR |
13 |
4,4 |
12 |
-2 |
1~16 상반신무적 / 기절치 3배 / 기저 90% |
|
→+K |
30 |
2.64 |
8 |
7 |
3 |
서/공F |
필R |
18 |
5 |
12 |
-3 |
기저 75% | |
→+HS |
50 |
5.76 |
20 |
6 |
5 |
서/앉/공F |
R |
13 |
15 |
20 |
-16 |
히트시 띄우기효과(28) |
|
더스트 어택 |
18 |
2.64 |
8 |
20 |
3 |
서/공F |
R |
24 |
3 |
24 |
-13 |
경징종료까지 발밑무적 |
|
데드앵글어택 |
25 |
2.64 |
10 |
6 |
3 |
모두 |
R |
13 |
9 |
18 |
-13 |
1~21 무적 / 22~36 잡기무적 / 히트시 띄우기효과(30) / CH시 다운효과 / 기저 50% |
|
앉 |
P |
8 |
1.44 |
3 |
8 |
1 |
서/앉/공F |
연필R |
5 |
4 |
8 |
-2 |
기저 80% |
K |
18 |
2.64 |
10 |
7 |
3 |
서/앉/공F |
필R |
7 |
2 |
9 |
+3 |
기저 90% |
|
S |
24 |
2.64 |
10 |
7 |
3 |
서/앉/공F |
필R |
9 |
4 |
16 |
-6 |
- |
|
HS |
50 |
3.84 |
20 |
6 |
5 |
서/앉/공F |
필R |
11 |
6 |
19 |
-6 |
히트시 띄우기효과(26) |
|
다리후리기 |
20 |
2.64 |
8 |
7 |
3 |
앉/공F |
필JR |
9 |
6 |
15 |
-7 |
- |
|
점 |
P |
13 |
1.44 |
3 |
8 |
1 |
서/공 |
연필R |
8 |
4 |
16 |
- |
- |
K |
18 |
2.64 |
10 |
7 |
3 |
서/공 |
필JR |
6 |
6 |
8 |
- |
- |
|
S |
22 |
2.64 |
10 |
7 |
3 |
서/공 |
필R |
7 |
12 |
12 |
- |
- |
|
HS |
33 |
2.64 |
10 |
7 |
3 |
서/공 |
필R |
11 |
6 |
12 |
- |
- |
|
D |
40 |
2.64 |
10 |
7 |
3 |
서/공 |
필R |
11 |
4 |
19 |
- |
히트시 날려 버리는효과(30) / 착지 후 경직 5 |
|
잡 |
지상 잡기 |
50 |
4.00 |
- |
6 |
- |
49dot |
- |
- |
- |
- |
- |
히트시 다운효과 / 강제기저 50% |
공중 잡기 |
60 |
4.00 |
- |
6 |
- |
88dot |
- |
- |
- |
- |
- |
히트시 다운효과 / 강제기저 50% |
|
기술명 |
공격력 |
텐션 |
GB증가 |
GB감소 |
레벨 |
가드 |
캔슬 |
발생 |
지속 |
경직 |
경직차 |
비고 |
필 |
인바이트 헬(S) |
40 |
2.00/1.20 |
0 |
7 |
3 |
앉/공 |
- |
18 |
48 |
전체 42 |
+2 |
지상히트시 다운효과 / 1~26 피CH판정 / ※ 1 |
인바이트 헬(HS) |
40 |
2.00/1.20 |
0 |
7 |
3 |
앉/공 |
F |
18 |
36 |
전체 42 |
+2 |
지상히트시 다운효과 / 1~26 피CH판정 / FR 타이밍 12~13 / ※ 1 |
|
브레이크 더 로우 |
- |
- |
- |
- |
- |
- |
- |
- |
- |
전체 26 |
- |
5~6 상반신무적 / 7~9 무릎위무적 / 1~9 잡기무적 / 10~ 무적(지면에서 잠수함) / 잠수할 때까지 & 출현시 피CH상태 / 잠수중 추가기로 이행가능 / 잠수시간에따라 출현시의 빈틈이 변화 / 1단계(잠수시간 1~59) : 전체 16, 1~2 잡기무적, 1~4 무릎위무적, 5~10 상반신무적 / 2단계(60~121) : 전체 24, 1~4 무적, 5~6 타격무적, 7~8 무릎위무적 / 9~16 상반신무적 / 3단계(122) : 전체 36, 1~5 잡기무적, 1~10 무릎위무적, 11~22 상반신무적 |
|
추가 쉐도우 갤러리 |
40 |
-/6.00 |
14 |
6 |
4 |
서/공 |
R |
10+20 |
3 |
22+ |
-13 |
1~2 저자세 / 3~8 발밑이외무적 / 7~ 공중판정 / 히트시 슬라이드 다운효과(60/ 슬라이드 36) |
|
에디 소환 |
- |
- |
- |
- |
- |
- |
- |
- |
- |
전체 38 |
- |
12에 분신 실체화 / 경직종료까지 피CH판정 / 분신대기중에는 분신게이지가 지속적으로 감소 / 분신게이지 MAX~ 0 까지 소요시간 750 / 분신게이지 0에서 MAX까지 회복될 때까지 소요시간 376 / 같은 커맨드로 본신 되돌리기(전체경직 29, 피CH판정 없음) 커맨드 입력후 7에 분신의 공격판정이 없어짐 / 되돌리기시(하얀 분신게이지)에 분신게이지 0에서 MAX까지 회복할 때까지의 시간은 143 |
|
소공격 |
20 |
- |
- |
7 |
2 |
모두 |
- |
11+10 |
3 |
11 |
- |
1~11 무적 / 히트스톱 6 / 소모량 111 / ※ 2 |
|
이동공격 |
24x2 |
-/1.20 |
0 |
7,6 |
3,4 |
모두 |
- |
11+13 |
3(12) 3 |
30 |
- |
31~50 무적 / 히트 or 가드시 끌어당기기효과 / 다운복귀불능시간 1단째 19, 2단째 23 / 히트스톱 1단째 6, 2단째 7 / 소모량 179 / ※ 2 |
|
대공공격 |
40 |
- |
0 |
9 |
3 |
모두 |
- |
11+9 |
10 |
22 |
- |
26~32 무적 / 히트시 벽바운드효과(30) / 소모량 134 / ※ 2 |
|
쉐도우 홀 |
20 |
-/1.20 |
0 |
8 |
2 |
앉/공F |
- |
57 |
214 |
23 |
- |
20~ 동작종료까지 무적 / 히트시 포박 / 히트스톱 6 / 기절치 엇음 / 강제기저 70% / 포박중의 젖힘이외의 히트효과가 있는 기술을 맞췄을 때 종료(포박시간최대 175) / 히트시 앉아있었다면 앉아있는 상태그대로, 그외엔 서있는 상태로 포박 / 공격판정은 상태가 공격판정안으로 들어왔을 때 발생 / 소모량 전부 / ※ 2 |
|
중단공격 |
24 |
-/1.20 |
0 |
6 |
5 |
서/공 |
- |
28 |
28 |
전체 36 |
- |
28~36 무적 / 히트스톱 7 / 기저 80% / 상대가 앉아있을시 25에 히트(상대 솔) / 장풍판정 / 14 이후 반드시 발생 / 소모량 466 / ※ 2 | |
드렁큰 쉐이드 |
30 |
1.50/9.00 |
10 |
7 |
3 |
서/앉/공F |
RF |
9 |
10 |
10 |
-6 |
1~18 잡기무적 / CH시 벽바운드효과(80) / FR 타이밍 9~10 / 장풍반사판정은 3~18 | |
댐드 팡 |
77 |
-/10.5 |
- |
6 |
- |
70dot |
F |
6 |
1 |
- |
- |
경직종료까지 피CH판정 / 실패시 전체 24 / 강제기저 50% / FR 타이밍 상대와 멀어지는 순간부터 7~10 / FR시 이동제한제거 | |
쉐도우 갤러리 |
40,25 |
2.00/6.00 |
14x2 |
6x2 |
4 |
서/앉/공F |
RF |
출현후 7 |
6(12) 3 |
24+ |
-17 |
지면에서 출현하는 순간까지 공중판정 / 출현 후 1~12 발밑이외 무적 / 7~ 공중판정 / 1단째 띄우기효과(60) / 2단째 날려 버리기효과(20) / FR 타이밍 지면에서 나온 후 19~21 / 1단째를 가드시 경직차 -31 / 최저공시 발생 15 | |
비행 |
- |
- |
- |
- |
- |
- |
- |
- |
- |
전체 91 |
- |
레버로 임의의 방향으로 이동가능 / 동장중 가드불능(FD는 가능) | |
F |
드릴 스페셜 |
34x3 |
- |
0 |
7x3 |
3 |
앉/공 |
F |
20 |
36 |
전체 47 |
+23 |
지상히트시 다운효과 / 1~31 피CH판정 / FR 타이밍 22~23 / 10 이후 반드시 발생 / 장풍관통 / 3단째는 가드「모두」 |
이그조션 |
- |
- |
- |
- |
- |
- |
- |
- |
- |
전체 23 |
- |
1~ 버튼을 떼고부터 1까지 피CH판정 / 버튼을 떼고부터 7에 종료 / 파랑 분신게이지를 0부터 MAX까지 회복하는데 소요시간 134 / 빨강 분신게이지를 0부터 MAX까지 회복하는데 소요시간 274 |
|
각 |
아몰파스 |
82x2 |
- |
10x2 |
7x2 |
3 |
서/앉/공F |
- |
8+ |
6,3 |
28 |
-17 |
1~17 무적, 18~29 잡기무적 / 히트시 띄우기효과(1단째 지상 28, 2단째 25) / 1~29 피CH판정 / 히트스톱 0 / 가드데미지 2배 / 공격을 받는 순간 공격판정소실 / 장풍관통 |
이그제큐터-χ |
70x2 |
- |
10x2 |
3,7 |
3 |
모두 |
R |
4+ |
화면끝까지 |
출현후37 |
- |
3~17 타격무적 / 1단째 히트시 띄우기효과(90) / 1단째 히트시 2단째 발생 / 2단째 히트시 강제다운효과 + 다운효과 / 히트스톱 0 / 경직종료까지 피CH판정 / 경직중 후반은 지면에서 출현한다 / 지면에서 출현시 경직중 : 1~10 무릎위무적, 11~22 상반신무적 |
|
일 |
블랙 인 마인드 |
전체력 |
- |
20 |
- |
- |
서/앉/공F |
- |
9+ |
16 |
16 |
-13 |
일격필살준비전체 68 / 준비중 9~60 무릎위무적 / 9~28 타격무적 |
※ 1 : 드릴 소실 후 22F(공격판정소실후 38)간 같은 버튼으로 사용할 수 없음. 공격을 맞춘 다음프레임에 공격파정소실
※ 2 : 데이터는 분신의 것. 소모량은 분신을 대기시켜두었을 때와 같은량의 분신게이지
이노센스, http://www.inocc.x-y.net
첫댓글 10캐 안에 드는 놈이니 굿!;
왜이라는데. 밀리아꺼 올리동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