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추석 명절 연휴 첫째날 아침입니다.
팅커벨에서 유기견 네 아이(한결이, 영탄이, 은동이, 호동이)를 가정임보하다 입양을 보내고, 그중에서 호동이를 입양한 하재영 작가(피피)님이 쓴 책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개정판이 나왔습니다.
이 책은 5년 전에 초판이 나왔고, 그 이후 5년이 지난 지금의 현실을 반영하여 다시 개정판이 나왔는데 우리나라 개의 현실을 담담한 필체로 저술했는데 정말 평이 좋습니다. 르뽀 작품이면서도 마치 문학 작품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책이예요.
이번 개정판에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이병헌 배우의 동생으로 나와 자폐 연기를 훌륭하게 했던 박정민 배우와 김하나 작가, 박주연 변호사, 최은영 작가, 한정애 의원님이 추천을 하셨습니다. 특히 박정민 배우는 초판을 읽고 너무 감명받았다고 하시며 먼저 하재영 작가에게 연락이 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출판된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책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팅커벨에 기부하여 어려운 지방보호소를 돕기로 했습니다.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개의 죽음 개정판 관련 기사가 동아일보에 크게 기사가 나왔는데, 회원님들도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펌했습니다.
☞ 기사 읽어보기 :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30925/121360296/1
첫댓글 꼭 구입해서 읽어볼께요~♡
감사합니다
하재영작가님!!!감사합니다 ♡
이렇게 선한영향력이 여기저기 마니마니 파도 쳐주기를!!!!_()_
책 구매~~^^
꼭 구입해서 읽어보겠습니다. 팅커벨에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꼭 사서 보겠습니다!!
박정민 배우님도 제가 완전 팬인데.. 더 기대가 됩니다!!
교보문고 달려갑니다...♥
우와 멋진 작가님 응원합니다!!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