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도 자 료
한겨레대연합, 사이버국회, 홍익통일당(가칭)창당발기인대회를 공동으로 2015년 2월 8일(일) 14:00, 국회헌정기념관 대회의실에서 개최
쓰러져가는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전국 500여명의 민족지도자 및 정치지망생과 함께 역사적인 대회를 개최합니다.
http://m.cafe.daum.net/GrandCoreaGroup/GI4P/83?listURI=%2FGrandCoreaGroup%2FAWt8%3FboardType%3D
세월호처럼 침몰위기에 처한 대한민국호를 어떻게 구출해야할까요? 우리나라 배는 어디에서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우리민족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소리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정치지도자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한반도는 남북으로 나뉘고, 여야 간의 동서로 분열되고, 친박비박, 친노비노로 갈라져 천박한 정치싸움만하고 있는데 조선말기의 상황과 무엇이 다릅니까? 국민은 정말 살아갈 희망을 잃고 절망하면서 절규하고 있습니다.
국민을 돌봐야할 국회의원과 대통령을 오히려 국민들이 걱정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국민들의 한탄에 귀 기울이는 진정한 정치인은 과연 몇 명이나 될까요? 과거 4대 강대국의 전쟁터가 되어 버린 우리 강토는 이제 또 다른 전쟁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북한과의 불통, 일본과의 단절, 중국의 위협적인 역사침략, 미국과의 사대외교로 세계 고아가 되어버렸습니다.
홍익통일당은 제일 먼저 1만여년의 찬란한 왜곡된 역사를 복원하여 환인, 환웅, 단군시대 제왕들의 치적을 밝혀내 민족의 혼과 얼을 살려내겠습니다. 그리고 홍익인간과 이화세계의 천부사상으로 유럽연합방식의 1국가2체제 남북평화통일을 이룩하고 첨단과학기술과 수준 높은 국민의 SNS열기로 경제대국을 반드시 이룩하겠습니다. 따라서 모든 국민이 행복하게 사는 나라, 세계가 부러워하는 나라, 해외동포도 긍지를 갖는 나라, 동방의 등불국가를 건설하겠습니다.
홍익통일당의 국민과 12대 약속은 정당의 공천권의 사슬을 풀어 영혼을 해방, 대통령분권제 헌법개정, 전국반상회를 통한 국정여론조사와 지자체선거 실시, IT뉴딜정책으로 300만 명의 일자리 창출, 과학기술부와 정보통신부를 부활, 전자화폐제도 실시하여 부정부패 척결, 유럽연합방식 1국가 2체제의 통일, 국회를 세종시로 이전, 청와대에 국조전 건립, 민통선지역 세계평화도시 개발로 국방비를 줄이고 모병제 실시, 역대제왕표로 역사교육실시하여 찬란한 홍익사상과 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민족의 홍익평화정신을 이어받아 전쟁을 하지 않고 평화적으로 세 번째 삼국통일을 이룩해서 동방의 등불국가를 건국해야할 막중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북이 유럽연합처럼 통일하면 우리나라 1인당 GDP는 2025년에 3만 6,813달러, 2050년에는 8만1,462달러가 되어 세계에서 G2 부자나라가 될 수 있습니다. 홍익통일당과 함께 새하늘 새땅에 새나라를 건설합시다. 아무쪼록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동방의 등불국가 건설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홍익통일당(가칭)창당준비위원회
준비위원장 정호선(010-3067-5053)
http://cafe.daum.net/GrandCoreaGroup
E-mail : hosun5115@hanmail.net
홍익통일당(가칭)창당발기인대회
- 일시 : 2015년 2월 8일(일) 14:00
- 장소 : 국회헌정기념관 대회의실
<행사순서>
-사회 : 남성우(창당준비위원회 대변인)
1. 식전 행사
2. 개회선언 : 사회자
3. 국민의례 : 국기에 대한 경례 / 애국가 제창(1절) /묵념
4. 경과보고 : 김호명(창당준비위원회 사무총장)
5. 내빈소개 : 사회자
6. 홍익통일당 비전 발표 : 정호선창당준비위원장(15대 국회의원)
7. 격려사 : 장경순(전 국회부의장)
8. 축 사 : 학계 원로
9. 임시의장 선출
10. 창당준비위원회 규약, 명칭 및 발기취지문 채택
11. 대표자 등 임원 선출 : 상임위원장 및 공동위원장
12. 상임추진위원장(상임대표) 인사말
13. 회계 책임자 선출
14. 홍익통일당 발기취지문 낭독
15. 기타 안건
16. 전체 폐회선언 및 기념 사진촬영 : 사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