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atti SIX 입니다. 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69g, 토크는 3.0 킥 포인트가 안상태 클럽 총중량은 314g입니다.
두 번째 muziik 드라이버입니다. 처음 만나 벌써 3 년의 세월이 흘렀다지만, 지금도 그 드라이버의 것은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매우 특징적인 디자인 임팩트 대였습니다. 이렇게 보면, 이전 모델과 무척 닮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전체적인 모양도 거의 같은 것 같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 (헤드 내부)에 새로운 트위스트가 가해지고있는 것일까 요?
목의 길이는 표준입니다. 이렇게 봐도 "깊은 감 '과'샤로 감"다만 사이 (틈새)에있는 것 같은 느낌을받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깊은 타입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얕은 곳도 충분히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ヒール側
힐 사이드 투 사이드 힐 측과 투 측에 각각 가중치가 2 개씩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공통되는 곳입니다. 지금은 더 큰 비중이 많습니다 만, 이렇게 작은 웨이트를 복수 배치하는 편이 더 미묘한 무게 조절이 가능한라고하는 것입니까? 큰 것 하나가 아니고,이 작은 무게에서 2 개로 곳이 제조 업체의 엄선 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어떤 의미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쇠르이 둥근 것이 뭐니 뭐니해도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눈'과 같은 존재입니다. 이전 모델과 공통되는 점이 있지만, 색상이 다릅니다. 이전 모델은 블루 이었지만, 이번은 실버되어 있습니다. 무게 등 다른 것일까 요? 아니면 단순한 '색'에 불과한 것일까 요?
쇠르이 얕은 도랑도 이전 모델에 볼 수있었습니다. 뉴 모델에서도 채용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사울 홈이있는 드라이버와 FW가 증가하고 왔습니다.
이 오리지날 그립이 매우 좋습니다. 내 드라이버도 지금이 그립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나는 투어 벨벳 타입의 그립을 좋아하지만,이 그립은 위화감없이 굉장히 익숙한 쉽게 손에 적합합니다. 적당한 요철 감이있어 미끄러지지 않고 비오는 날에도 맹활약줍니다. 투어 벨벳처럼 '내구성'이라는 점에서 다소 떨어지는 곳도 있지만 그렇지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접지 면적"큰 그립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에 닿는 부분 '이 크게 이른바'트위스트 '에도 강한 그립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류를 흔들 말미잘의 촉수를 연상합니다. 그립 자체가 너무 주장한있어 상대에 맞춰주는 것 같은 넓은 도량을 느낍니다. 그립도 여러가지있어 "손이 타협 해 버리는 타입」과 「그립이 타협 해주는 타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손이 타협 해 버리는 타입은 딱딱한 그립에서 손의 부드러움을 사용하여 나가지 말라 느낌이 듭니다. 대해 그립이 타협 해주는 타입은 그립 자체가 자연과 손에 맞추어 준다고할까요 주도권을 손에 갖게 해 줄 것을 느낍니다. 나는 후자 쪽이 좋아합니다.나는 골프를 시작했을 때, 코드들이 그립을 몇 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익숙해지지 않고 괴로워 한 날들을 보내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무 타입의 그립으로 바꿔 보니 정말 맞는 연습의 즐거움이 두배가 아이언과 웨지의 정확도가 높아졌습니다.헤드와 샤프트에 관심이 있지만, 그립은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 라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와 클럽의 유일한 접점이므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금은 화려한 그립도 많아졌습니다 만, 저는 예전부터 이런 전통적인 검은 색을 좋아합니다.
"On The Screw"라는 것은 "공을 진정한 핵심에 맞춘 때"라는 것을 이전 독자에서 가르쳐 주셨습니다.아주 좋은 말이라고 생각하고, 우리 골퍼가 항상 목표로하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고성능 헤드와 샤프트를 사용해도 심으로 히트 못하면 그 헤드와 샤프트가 가진 100 %의 성능은 발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헤드 스피드는 매우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볼 스피드 '를 높여가는에는"심으로 파악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페이스면의 디자인도 특징이 있습니다. 테일러 메이드의 'V 스틸 "을 기억합니다. 이 디자인은 이전 드라이버처럼 생각합니다.
세미 샬로 백 형상이라고해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이전 모델과 공통되는 부분입니다. 점점, 이전 모델과의 차이를 알 수 없게되었습니다. 이전 모델보다 조금 차분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보였지만, 그 이외는 대부분 손을 대지 않은 것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어쨌든, '마이너 체인지'에 변함없는 것이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버릇없는 좋은 얼굴을하고 있습니다. 매우 미남입니다. 솔 디자인이 기발한 느낌이 때문에 이상한 얼굴 일까? 생각 버립니다 만, 얼굴은 정통 몹시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곳은 무척 호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뒤의 얼굴 (솔 디자인, 첫인상) '과'표 얼굴 (자세 때 얼굴)」의 불일치 감이 재미있는데 .... 라고 생각했습니다. 솔 디자인이 기발하고 얼굴도 기발한 드라이버도 지금까지 많이 만나 왔지만 그다지 호감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매우 호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표정을 봐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처음 손에 넣은 샤프트했지만 친숙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하드 타입이 아니지만, 제대로 된 심이있는 느낌이 떨림시고 타이밍을 잡기 쉬운입니다. 표정을하고 있어도, 「맞춰에 가지 않으면」이라고 생각하는 타입과 "기대를 가질 수있을 것 같다"라고 생각하는 유형의 클럽이 있습니다.이 클럽은 후자였습니다. 잠재력 높은 것 같은 드라이버 이구나 .... 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매우 자세 쉽습니다. 약간 잡아 것 같은 인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만, 투 측이 주장 불과하지 않기 때문에 해제가는 이미지도 낼 수있었습니다. "똑바로"라기보다는, 왼쪽이나 오른쪽 이미지 한 쪽이 공이 오는 코스는 안정 할 수 있도록 느꼈습니다. 고 ~있어 탄도보다는 라이너 계에 가까운 탄도를 이미지 할 수있었습니다.나는 라이너 계의 탄도를 좋아해서 나도 모르게 눈가가 내려 버렸습니다. 굉장히 편안하고 꾸밈이되었습니다.
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구감"은 부드럽고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이전 모델은 또 하나였던 것 같은 느낌이 있는데이 새로운 모델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이나 디자인 등은별로 변하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만, 타구감을 향상시키고있는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궁리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가능하면 이전 모델과 치기 비해보고 싶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소리"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기분 좋게 마무리까지 진동 뺄 수있었습니다.
"공의 상승 용이성 '은 그런대로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세 때 더 낮은 라이너 계에 가까운 탄도를 이미지하고있었습니다 만, 예상했던 것보다 탄도가 높아 조금 놀랐습니다. 좀 더 약하게 치고 나가고 싶다고 .... 싶을 정도였습니다. 이것은 헤드보다 샤프트의 성능이 영향을주고있는 것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단지, 역시 히터를위한 드라이버 인 것에는 변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두드려 가고 싶은 분에게 적합하다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는 보통 일까?생각했습니다. 그만큼 곡선 어려운 타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미스 히트에 대한 관용도 지금의 드라이버 중에서는 그다지 높은 편이라고는 할 수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정직"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이버에 쓰여진대로 "진정한 심으로 파악하는 '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진정한 심으로 파악하여 클럽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가지만,이 드라이버가 주장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결코 엄격 지나면 타입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만큼 지금은 직진성이 뛰어난 드라이버가 많다는 것입니다.
"비거리 성능"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약간 높은 탄도의 강력 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두드려도 불어 오르기 어렵고 단단히 전에 진행주었습니다. 저 스핀 성능도 상당히 뛰어나다 같이 느꼈습니다. 이러한 곳은 지금의 드라이버의 특징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클럽에 맞춰가는 것이 아니라 어디 까지나 플레이어 자신이 주도권을 쥐고 기분 좋게 두드려 가고 싶다. 라는 분들에게 꼭 사용해 주셨으면했습니다.
"환경"이 높습니다. 좌우에도 굽힘 쉽습니다. 지금은 자동 계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다르고, 수동 유형의 좋은 드라이버입니다.
솔 디자인의 기발함과 얼굴의 장점 불일치 감이 인상적인 드라이버입니다.이것은 이전 드라이버와 공통입니다. 기발하고 있지만, 매우 합리적인 설계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능성을 중시하면서도 결코 짓기 쉬움을 희생하지 않는 "좋은 곳 잡기"드라이버라고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두드려 갈 곳도 매력적입니다. 임팩트가 풀리지 않고 단단히 뿌리 치고 갈 수 있기 때문에 한 구 매 만족도도 높습니다. 헤드와 샤프트의 매칭도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있다면 더 무거운 샤프트도 시도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주의'가없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드라이버 이구나 .... 인상을 가졌습니다. "제작"뿐만 아니라 제조 업체 깊은 연구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개성적인 클럽이 적어지고, 하나의 업체가 히트를 내면 다른 업체들이 뒤쫓을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만큼 지금은 놀라움을 갖도록 새로운 것이 탄생 어려운 시대 인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말하고 의미에서도이 드라이버의 「개성」에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말이 개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모델도 좋은 인상이 남았습니다 만, 나는이 새로운 모델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있으면 쳐 비교 해보고 싶다고 생각 합니다만, 아마 호감도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느낌도 그렇고, 전체적인 질감도 뉴 모델 쪽이 위 같은 생각이 듭니다. 기회가 있으면 또 여러 번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코스에서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주는 고급 드라이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