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 체이스, IndexGPT 상표로 생성형 AI 경쟁 진출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리짓 사르카르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JP모건의 ChatGPT 라이벌인 IndexGPT는 광고, 비즈니스 컨설팅 및 다양한 금융 중심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다양한 사업부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금융 서비스 대기업 JP모건 체이스(JPMorgan Chase)가 IndexGPT에 상표 출원을 제출하여 비즈니스 목적의 생성형 AI 도구를 구축하기 위한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JP모건에 따르면 상거래에서 사용되는 문자 "IndexGPT"에 대해 11월 <>일 미국 특허상표청(USPTO)에 상표 출원이 제출되었습니다.
마크는 특정 글꼴 스타일, 크기 또는 색상에 대한 주장 없이 표준 문자로 구성됩니다. 출처: USPTO
위의 이미지는 JP모건의 상표 출원과 함께 "특정 글꼴 스타일, 크기 또는 색상에 대한 소유권 주장 없이" 표준 문자로 된 텍스트를 보여줍니다.
IndexGPT는 광고, 비즈니스 컨설팅 및 다양한 금융 중심의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포함한 다양한 사업부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IndexGPT에 대한 JP모건의 상표 출원. 출처: USPTO
JP모건의 상표 출원은 인공지능(AI)에 대한 제이미 다이먼(Jamie Dimon) CEO의 견해를 반영한다. 지난 300월 Dimon은 위험, 잠재 고객 발굴, 마케팅, 고객 경험 및 사기 방지를 위해 <>개 이상의 AI 사용 사례를 프로덕션에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I와 AI를 공급하는 원료인 데이터는 우리 회사의 미래 성공에 매우 중요할 것이며, 새로운 기술 구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JP모건은 ChatGPT 및 기타 대규모 언어 모델 도구를 사용하여 직원들에게 권한을 부여할 계획입니다.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거대 기술 기업들이 생성형 AI를 채택하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고 있는 반면, Apple은 ChatGPT 및 유사한 도구를 제한함으로써 유턴했습니다.
내부 문서에 따르면 민감한 데이터의 손상 가능성에 대한 Apple의 우려가 드러났습니다.
Apple은 기밀 데이터 노출에 대한 두려움을 강조하면서 소프트웨어 코드 작성을 자동화하는 Microsoft 소유 애플리케이션인 GitHub의 AI 도구인 Copilot의 사용을 구체적으로 제한했습니다
저자
아리짓 사카르(Arijit Sarkar)는 코인텔레그래프의 편집자로, 암호화폐 생태계 전반에 걸쳐 온체인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을 좋아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NFT는 뉴스 보도와 관련하여 그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그는 또한 틈새 암호화폐 개발에 대해 논의하고 통찰력을 얻기 위해 업계 리더를 인터뷰하는 것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