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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퀴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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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바이크의 월동대책2
소요랑객 추천 0 조회 80 04.10.11 20:19 댓글 5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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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4.10.13 00:16

    어떤 분들은 레이싱용 점화 플러그료 튜닝 하는것에 저역시 동감하죠.. 플러그단자와 케이블 접촉 부위에 녹이 발생하는거.. 점촉 케이불이 살작 빠지는 거..

  • 04.10.13 00:19

    실린더 내부가 무지 막지하게 클경우 점화 플러그 2개루 동시 점화 할수도 있어요.. 일부 바이크에 점화 플러그 2개 들어 가다구 하네요.. 연료가 연소할때 불꽃의 확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라구 .. 하네요.. 그리구 일부 바이크 에서는 실린더 동시 점화 하는것두 있다구 하네요..

  • 04.10.13 00:21

    한쪽 실린더는 배기 행정 다른 쪽 실린더는 흡입 압축 행정에 들어 가 있을 경우 동시에 2개 실린더에 전기 신호를 보내두 연소가 다된 실린더는 바응 업구요 흡입 압축 행정에 올라온 실린더는 연료를 정상적으로 연소 시켜준다구 하네요..

  • 04.10.13 00:22

    미라쥬의 경우 배터리 출력 약해 젔을 때 한번 들어 보세요... 실린더 2개에서 동시에 점화 불꽃 티기는 소리 들려요..착 ~~ 착 ~~ 착 .. 소리 들리죠..

  • 04.10.13 00:22

    점화 코일 1개 라두 동시에 점화 신호 보낼 경우 2개의 실린더를 제어가 된다구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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