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현대자동차
차 종: 소나타 DN8
제작년도: 2021년
덴트패널: LFD, LRD,
덴트위치: 일반(General) - 패널 내부 임팩트 바에 따라 심하게 파도를
덴트크기: 두 패널 모두 패널 전체의 절반 범위
소요시간: 두 패널 모두 약 8 시간 정도
복 원 률: 약 70% 판금덴트복원의 최저 수준의 복원률
복원과정:
- 멀리 의정부에서 무의 사진을 보내 주셨어요
- 사진 확인 결과 제 능력으로 복원 불가 이고 교환을 하시라고 안내 해 드렸어요.
- 손님은, 교환은 원하지 않고 운행에 창피 하지 않는 수준 까지만.....
- 실차 확인이 우선이라 선 방문을 요청 하였고...
- 실차 확인 결과 뒤도어에는 도장 크랙이 있어 그냥 패널 교환 하시라고 권해 드렸는데
- 초보 운전이고, 또 이런 상황이 발생 할 지 모르니 덴트복원 해 달라고 하셔서
- 운행에 "아주 창피 않는 수준의 복원" 인 "판금 덴트복원 수준 (저의 기준은 70%) 까지 해 드릴 수 있으며
- 복원 완료 후 잔상이 보여도 "항의" 히지 않는 조건으로 복원 진행 하였습니다.
- 데미지가 패널 내부에 임팩트 바에 따라 파도룰 치는 찌그러짐 이라, 글루덴트복원으로 진행 할 수 밖애.....
- 결과는 뻔하고, 소요 시간은 늘어 질 수 밖에 없어요
- 하지만 이런 데미지는 제 자신을 시험 하는 측면에서 시도 하였습니다.
- 복원 결과는 사진 자료와 같아요
손님은 대만족 하셨지만, 저는 괜히 진행 했구나 싶어요
다음 에 이런 데미지는 사절 할겁니다.
멀의 의정부에서 방문 하시어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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