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타자 계약까지 마무리하면서 내년 시즌 외인 구성이 마무리 되었네요.버치 스미스에 이어 NPB 세이부에서 뛰던 선수입니다 ㅎㅎ아시아 야구를 경험해봐서 적응은 좀 쉽지 않을까 생각되네요.마이너에서는 20도루 이상 시즌도 있는 것으로 보아서 발이 느리진 않은 것 같지만 그래도 장타에서 힘을 내줬으면 좋겠네요.3할 30홈런을 기대해봅니다....https://n.news.naver.com/sports/kbaseball/article/472/0000026337
한화이글스, 외국인 타자 브라이언 오그레디 총액 90만 달러에 영입
브라이언 오그레디. (C)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가 외국인 타자 브라이언 오그레디(Brian O'Grady)를 영입했다. 계약 조건은 연봉 70만 달러, 인센티브 20만 달러 등 총 90만 달러다. 미국 국적에 1992년생
n.news.naver.com
첫댓글 3할은 모르겠고 30홈런 ㄱㄱㄱ
엠팍에서 보니 터크먼보다 컨택은 근소 우위, 파워는 우위..수비는 열세라고 하더군요..미국에선 중견수를 못봤는데 타구질이 낮은 크보에서는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하더군요..안그럼 좌익으로 빠지고 중견 한자리로 경쟁해야하니..아무튼 거포가 없다시피한 한화 타선에 관해 힘을 실어줬으면 합니다.
한화가 용병타자는 나름 잘 뽑죠. 국내 선수들이 받춰줘야하는데ㅋ
첫댓글 3할은 모르겠고 30홈런 ㄱㄱㄱ
엠팍에서 보니
터크먼보다 컨택은 근소 우위, 파워는 우위..수비는 열세라고 하더군요..
미국에선 중견수를 못봤는데 타구질이 낮은 크보에서는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하더군요..안그럼 좌익으로 빠지고 중견 한자리로 경쟁해야하니..
아무튼 거포가 없다시피한 한화 타선에 관해 힘을 실어줬으면 합니다.
한화가 용병타자는 나름 잘 뽑죠. 국내 선수들이 받춰줘야하는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