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금딸 6개월경험자로서 한마디할께여
마사토의리벤지 추천 0 조회 5,389 07.07.02 12:2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7.02 12:34

    첫댓글 좋은 말씀 이에요..^^ 큰의미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시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 07.07.02 13:00

    헐...6개월....ㅡㅡ; 대단하십니다 근데 몽정은 안하시나요??

  • 작성자 07.07.02 15:00

    몽정도 처음 1-2개월은 자주했는데여...최근에는 몽정도 그렇게 자주는 아니구요ㅕ..잊을만하면 한번씩 어쩔수없죠

  • 07.07.02 13:19

    어느정도영향은 있겠지요. 탈모가그렇게 6개월동안 금해야한다면 .결혼한 남자들은 다대머리겠군요 잘못된 그럴것같은 .확증된것이 아니데.물론심하면 문제는 있겠지요 .가슴아푸군요 누가 금하라고 했는지ㅈㅈㅈ

  • 07.07.02 13:19

    ....2~3개월째 됐을 때 하게 되던데요? 간만에 그 아침의 축축함이라니 ;;;;

  • 07.07.02 13:58

    2-3개월이나 참을수 있나요? ㅠㅠ

  • 07.07.02 16:15

    신의경지군요 ㅎㅎㅎ 하긴 군대있을땐 더참았는데 그러고보니 군대있을땐 탈모가 그리 심하지 않았는데

  • 07.07.02 16:21

    6개월을 어떻게 참죠?거의 종교 지도자급 인내심인데요

  • 07.07.02 17:46

    종교 지도자급 인내심...ㅋㅋ 조만간 해탈 내지 성인의 경지에 오르실듯...

  • 07.07.03 03:56

    뭐 그게 좋으시다면 안말리시겠지만, 단순히 자위참는다고 발모가 될거라는건...- _-; 적당한게 가장 좋은겁니다. 엄청나게 희망품고, 엄청난 인내심으로 참았다가 탈모 계속되서 무너지는것보다, 그냥 생활속에서 탈모발모 상관없이 적당한수준으로 유지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