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 명절이 끝나고 지옥문이 열렸네요 ㅋㅋㅋㅋㅋ 헬 ~~~~~~
이번주 내내 겁나 바쁜 수목금이 되겠죠?????????????? 으하하하
그래도 길게 쉴 수 있어서 가족들과 시간도 많이 보내고, 오랜만에 TV도 맘껏 봤네용.
그중에서도 KBS 추석특집 <백조클럽>을 재미있게 봤는데요.
발레 초보?들이 발레를 배우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인데
요즘 성인 발레 취미반도 많이 생기고,
발레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발레핏(ballet-fit)' 다이어트가 유행하면서 기획된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어용.
갠적으로는....발레 웨어도 입어 보고 싶은 로망이.....있어 저도 꼭 한번은 배워보고 싶어요.
각설하고 <백조클럽>에는 오윤아, 김성은, 왕지원, 우주소녀 성소, 서정희 출연했는데
개인 사심때문인지 발레 웨어가 눈에 쏘옥 들어오더라구요.
특히 오윤아와 김성은의 발레 웨어가 눈에 띄었는데 확인해보니 모두 레페토(REPETTO) 제품이었어요.
역시 발레 슈즈를 만들면서 시작한 브랜드답게 발레와는 때놓고 볼 수 없죠!!
먼저 오윤아씨가 입은 레페토 발레웨어는 그레이 컬러 레오타드와 퍼플 컬러 스커트와 분홍 타이즈에요.
특히 평소 '탄츠플레이'를 즐긴다는 오윤아 답게 탄탄한 보디라인이 잘 드러나도록 위에 다른걸 걸치지 않고
심플하게 입고 나온 것이 참으로 자신감 넘쳐보여서 좋았어요.
이 디자인의 레오타드 그레이 컬러!
그리고 샤라라 보라색 스커트!
그리고 타이즈 ㅋㅋ 이걸 보니 내 허벅지 생각나서 눙물남ㅋㅋㅋㅋ
매우 잘 어울리는 한벌 이었어요.. 나중에 저도 발레를 배운다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그런 룩이네요!!
또 한명의 레페토 발레웨어 착용자 김성은.
얼마전 둘째를 출산하고도 아름다운 몸매를 그대로 유지해서 막 기사도 뜨던데..
이날 보니 역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티비를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아름답다 생각했던 발레웨어!!
화이트 레오타드와 화이트 tutu(튜튜?튀튀?)를 매치!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우아하지 않나요??????????????
옆에서 보던 조카는 공주님 같다며.. 역시 여자들은 발레에 약한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좀 더 웨어러블한 초보자들이 입기 좋은 룩을 선보인 김성은의 또 다른 발레웨어!
너무 붙지 않는 상의라 뱃살을 쏘옥 가려주죠??
그래도 전 ... 가능하다면 오윤아의 룩과 김성은의 우아한 화이트룩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요즘 취미반도 많고 체험반도 많다는데.. 급 관심이 땡기는 하루네요!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더 가기전에! 성인 발레 시작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