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SBS 역도 중계 예고 영상에 샤이니 루시퍼 쓴 거 보고 KBS 역도 중계하는 전현무를 겨냥해서 만든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샤이니의 루시퍼 댄스는 모두가 알다시피 전현무를 프리랜서의 길로 나오게 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죠! 해피투게더에서만 10번 이상 췄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유재석씨가 많이 밀어주기도 했구요!)
당나귀 귀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끝나고 귀국할 당시 공항에서 배드민턴 선수들에게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아시안게임 당시 생중계도 밀렸다는 역도 선수들의 이야기가 있었고 김숙과 박명수가 스튜디오에서 중계를 푸시해서 전현무가 스케줄을 빼서 파리에 갔죠!
사실 SBS에서 배성재가 중계를 하기 때문에 캐스터 경력은 차이가 많지만 당나귀 귀 방송으로 인해 KBS에서 역도 생중계를 하기 때문에 SBS도 배성재가 중계를 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죠!
전현무의 중계 실력보다는 대중성에서 앞서고 당나귀 귀에서 전현무 중계 모습이 나오고 생중계가 들어가며 박혜정 선수와의 이야기가 있다보니 기대가 되긴 합니다.
MBC는 나 혼자 산다에 박혜정 선수가 나온 적이 있지만 여론이 좋지 않은 김대호가 캐스터로 나오면 쉽지 않아 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일단 당나귀 귀 방송이 있고 서사도 있기 때문에 중계 실력이 무난하다면 전현무에게 한시적 스포츠 캐스터라는 새로운 길이 열릴 수도 있겠네요!
첫댓글 오몇시인가요
박혜정 경기는 일요일 6시던데 시간도 개꿀이라 전현무로 볼래요 ㄷㄷ
김대호는 무슨 일있었나요?
배드민턴 중계에 대한 여론이 안좋은 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