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완성품과 제목이 잘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올릴때만다 키트자체이름만 올리다 이번에 막상 완성하고 보니 떠오르던 단어가 들쥐더군요.
이번에 사용한 키트는 드래곤사의 m2a1 2in1 입니다.
연결식으로 생각했던 캐터필드는 통짜라 좀 당황했네요.
그래도 타사의 제품과는 많이 비교되더군요. 디테일과 샤프함에 만족했습니다.
조립과 도색에서는 난감한적이 꽤있었군요.ㅎㅎㅎ
베이스는 옥수수수염과 기타 잡풀3~4가지로 조합해서 꾸며봤습니다. 들판같이 보이는지 몰겠네요.
먼지표현에서 좀 실수는 했지만 그나마 오랜시간 투자해서 만들었는데 사진은 한판 찍어놔야겠지요.
미흡한 실력의 작품이지만 눈이라도 즐거우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우와~ 정말 멋지다 걸작품 오래 보존하세요!
네 오래보존하도록하겠습니다. 곧태어날 아기가 건들지 안는 이상...^^
우싀 - - 머여 !! 너무 잘만들었자나요 !!
칭찬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역쉬 밀모님의 디오로군요. 늘 보면 분위기가 풍경화같은 느낌이 들면서 아주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그만큼 실력이 받쳐주는 분이니 표현이 이렇게 자유로운 것 같습니다. 멋진 디오라마 또 하나 탄생함을 축하드립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수많은 돌들이군요. 처음 제작시 돌을 상당히 많이 깔고 시작했는데 일일이 돌도색후엔 잡풀에 모두 숨어 버렸네요. 모델러들이 왜 기초 스케치후 제작하는지 알것같네요.
오와! !마른풀이 겨울이 다가왔음을 전해주는군요.멋집니다.
아..다행이군요 제의도를 훈모님이 알아주셨네요. 군시절 혹한기 훈련때 저런들판에서 훈련받은적이 있는지라 ......
작품 무척좋은데요,은은한 워싱과 마른풀 기타 등등.. ^^;; 근데, 궤도 내지는 캐터필러라 함이 맞는표현 아닐까요??
대부분 캐터필드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더군요.
빗소리님 말씀처럼 캐터필러란 말이 맞습니다^^. 캐터필러란 중장비 회사는 아직도 미국에 본사가 있고 이전의 소유주가 1차대전 전에 발명한 무한궤도가 아예 캐터필러란 대명사로 불려지게 된거죠.
네..그렇군요..전 무슨말인지 제대로 이해를 못했습니다..ㅋㅋㅋ 캐터필러하고 해야 하는군요. 캐터필드라 표현했는데 왜? 그런가 했네요..글을 대충읽었군요.^^" 빗소리님덕분에 잘못알았던 부분을 이제서야 고치게됐군요. ㄳ 합니다.
역시 멋진 작품입니다^^ 황량한 들판의 분위기가 확 느껴집니다! 밀레니엄님의 한폭의 풍경화란 말씀이 딱 맞네요! 밀리터리모형님은 정말 제가 추구하는 디오라마의 정도를 걷고 계셔서 부럽습니다ㅠㅠ (+태클환영덧글)저 m2 캐터필러는 실제로도 고무통짜라고 하더라구요.
유명한 리뷰사이트에서 드래곤m2a1필드가 잘못재현됐다고 말한적있더군요. 실제 자료사진에서는 약간의 캐터필드가 처짐이 있다고 지적했는데.... 고무연질에 비하면 아주 만족합니다.
옥수수수염.. 정말 멋지게 연출하셨네요. 인형들의 배치도 아주 긴장감있고 좋습니다.
있는그대로 만들었습니다. 인형도 뭐 드래곤에서 잘나오는 키트인걸요.^^
전체적인 작품 완성도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md님 말씀처럼 인형 배치가 사실적인 거같군요. 야안 소극적인 위생병이며 장교와 무전기수... 사주 경계....많은 배울점이 있는 멋진 작품입니다.
무전병 전화선다는건 좀 죽을 맛이었습니다. 에칭으로 하기엔 너무 두터워서 얇은 실로 했는데 정말 안붙더군요. 도색하며 만지작거리다 20~30번은 다시 붙인것 같네요.인형배치는 여러번 번복후 저상태가 그나마 가장 자연스러운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대단한 걸작입니다!!!!! 모형이 아니라 실제같습니다. 너무 자연스럽네요.
걸작은 아닙니다.^^ 나름대로 제스타일대로 만들수 있어서 기쁘네요. 좋게 봐주시니 제스타일대로 계속제작해야 겠네요.
아주 멋있군요. 특히 위생병 연출은 디오라마중에서 보기 힘든 산뜻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만들면서 라이언일병구하기란 영화의 위생병을 생각 하며 제작해봤습니다. 인형자체는 워낙 얼굴의 골격이 커서 전체 닮지 않았지만....ㅎㅎ
역시 인젝션키트를 이용해서 현실감 있는 자연스러운 디오라마를 만드셨네요..멋집니다.
멋지게 봐주시니 저야 감사할 따름입니다. 레진키트에 손을 대고 싶지만 취미생으로선 도가 지나친 출혈은 막고 싶군요..ㅜ.ㅜ
저는 밀리터리쪽을 많이 만들기는 하다만 전문 용어도 모르고.. 말로 표현할수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저는 겨우 디오라마라고 흙밭에 야포 올려논것이 고작인데 저 작품은 갈대밭인가요? 아니면 그냥 잡초지대? 무엇을 사용하셧는지.. 참고로 눈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꼭 전쟁영화중 한 장면 캡쳐 한 듯한 느낌이..
마은갈대밭으로 표현했다고 해야겠네요. 눈이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이런 작품을 미흡하다고 하심 욕먹어요 초보라고 했다고 k3님이 집단으로 욕(?) 먹는거 아시죠^^ 넘 리얼한 것이 역쉬 프라모델은 디오라마가 생명인거 같습니다 휼륭한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그렇군요.모형한지 이제 7년정도 됐지만 초보의 마음으로 열심히 하도록하겠습니다.
제가 갠적으론 연합군 사양을 좋아라 하진 안지만 정말 잘만드셧네요.... 자꾸 떙기는 이유는 멀까 -_-;;흠.. 항상 좋은작품 잘보고 갑니다 ^^
저도 오랜만에 미군을 만들어봤습니다.지역모임에서 활동하시는거 보니 부럽더군요.
대단하시군요. 색감도 무지좋구요.제가 한번 꼭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의 작품인데 사실상 저는 힘들것같군요.이렇게 멋진작품 감상하는걸로 대리만족 느끼고 갑니다.너무나 멋지십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어떻게 만들다 보니 볼만한 작품이 나온것 같습니다.^^"
God,,,이다..신의 경지에 오르셨군요
아닙니다. 여기 프라모델 카페에 고수님이 한둘이 아닌데요. 저도 여기서 많이 배우고 있는 입장입니다.
멋있네요 차량과 인형과 배경이 어우러져서 정말 멋진 작품이 만들어 진것 같습니다..!!
칭찬만 듣다 보니 왠지 거만해질것 같네요. 잘못된점이 있으면 질타 바랍니다. 그래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ㅋㅋㅋ
정말 멋지네요~~ 처음엔 옥수수 수염인줄 모르고 진짜 갈대 풀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차량과 너무 잘어울리고 사람도 정말 실감남니다....
참 리얼하게도 잘 만드십니다. 베이스 작업하실때 땀많이 흘리셨을 것 같네요^^ 저도 이런 작품 뽑아 내는 날이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