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참 좋은 나무
 
 
 
카페 게시글
세상사는 이야기 흔들리고 아프고 외로운 것은 살아 있음의 특권이다
이생기심 추천 0 조회 39 26.06.08 08:03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6:16

    첫댓글 흔들리고 아프고 외롭다면 아아 지금 내가 살아 있구나 느껴라.
    그 느낌에 감사하라.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