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콘솔(키 [ ~ ])가 사기꾼과 modders를 위해 명령하는 모든 사람은 여기에 있다:
노트:
이 명령은 다른 특정의 게임 지역의 인정되었던 ONLY다
?
다음과 같아라
명령의 구제법을 회수한다
가장 잘 산 물건:
더 싼 단위를 판다
oliphaunt한다:
가장 크다 약
jericho:
그리고 벽 ∥ 아래로 tumblin'되었다
toggle_tow:
보이고/탭을 붙여졌던 출력 창문을 숨긴다
add_money:
당파의 귀중품 상자에서 돈의 양이 부정적일 수 있는 것을 덧붙인다 불이행이 선수 당파다
add_population:
화해에서 인구의 양이 부정적일 수 있다라고 덧붙인다
다음과 같이 move_character
캠페인 지도 위의 위치에서 성격이라고 불리는 움직임
auto_win:
공격자 또는 방어자는 다음 자동 해결되었던 싸움에 승리한다
create_unit
다음과 같아라
지정되었던 타입의 하나 이상의 단위를 만든다
toggle_fow:
전쟁의 안개를 온/오프 바꾼다
toggle_restrictcam:
비녀장 카메라 제한 온/오프
give_ancillary:
성격에 협력자를 준다
give_trait:
수준(디폴트의 = 수준 1)에서 성격에 특징을 준다
process_cq:
줄 에가 끝날 때까지 모든(가능한)건설을 완료한다
character_reset:
그것에 되돌아가는 성격이 가지는 리셋은 회전 설정에서 시작한다
show_cursorstat:
커서 위치와 지역 ID를 보여준다
toggle_terrain frontier_defend>:
지형을 여러 가지 데이터 세트(표준에서 어떤 param 리셋이 아니라도)를 표시하기 위해 바꾼다
give_trait_points:
특징을 위해 성격 점을 준다
list_traits:
모든 이용 가능한 특징을 리스트한다
list_ancillaries:
모든 이용 가능한 협력자를 리스트한다
mp:
성격에 움직임 점을 준다
list_characters:
당파에 모든 성격을 세계 또는 그 소유물에 리스트한다
show_landings:
주어진 지역부터 ai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륙하고 있는 위치에 불이행이 그들을 숨기는 것을 명백하게 한다
filter_coastlines:
필터를 세계 지도 해안선에 적용한다
toggle_coastlines:
비녀장 전략 지도 해안선 전시
set_building_health:
화해의 퍼센트가 있는 최종적인 건강이 명기하기 위해 지정되었던 타입(즉 core_building)의 건물의 세트 건강
ai_turn_speed:
둥근 ai 동안 회전 처리의 최대 속력을 설정한다
amdb_min(amdb_max) :
공기의 지도 오버레이 깊이 성향을 min(최대 줌)에 맞춘다
amdb_offset:
카메라쪽으로 공기의 지도 오버레이 공제를 설정한다
급상승한다:
지정되었던 공기의 지도에서 줌은 급상승한다
set_ranking_interval:
계산되는(number_of_turns/분모)그래프 간격의 순서를 매기고 있는 당파의 분모를 설정한다
만일 0에 조정되면, 1의 간격을 주면서 분모는 number_of_turns에 조정될 것이다
regenerate_radar:
그것이 주석 위에서 말하는 것을 한다
adjust_sea_bed:
전체의 바다 침대를 지정되었던 높은 곳에 맞춘다
reload_shaders:
모든 정점 shaders를 리로드한다
reload_textures:
모든 옷감을 리로드한다
toggle_game_update:
불(mt | 비녀장 | 리로드 | int)
toggle_perfect_spy:
완전하고 무한의 범위와 off에서 다시 비녀장 모든 사람의 스파이 행위를 하고 있는 능력
building_debug:
디버그 모드를 형성하는 것을 바꾼다:
시각 모드, 초기 조건 방식에서 RIGHT SHIFT-TAB, 뒤의 모드를 참는 LEFT SHIFT-TAB, 건설하고 있는 G 손해 mouse-over, P 전시 대광장을 바꾸는 TAB
reset_display:
display_close()를 강요한다
display_open()는 리셋 주기를 표시한다
toggle_underlay:
...
toggle_overlay:
...
process_rq:
줄 에가 끝날 때까지 모든(가능한)채용을 완료한다
force_diplomacy:
교섭자에게 계획에 순응하거나, 사퇴할 것을 강요한다
diplomatic_stance:
2 당파 사이에서 외교적 태도를 설정해라
그림자:
...
ie:
...
invulnerable_general:
그 이름을 지어주게 되었던 대장을 싸움에서 상하게 할 수 없게 한다
test_ancillary_localisation:
성격 정보에 보조 모든 사람이 표시하는 덧셈
perf_times:
게임 갱신 대 전시의 단순한 실행 시간의 비녀장 전시
burn_piggies_burn:
모든 음식을 탐하는 윙크를 연소시켜라
test_message:
이벤트 메시지가 descr_event_enums.txt에서 지정했던 테스트
show_terrain_lines:
방어적인 지형이 특징으로 하는 전시
message_collation_set:
온/오프 메시지 대조(모든 당파를 설정한다)를 설정해라
show_all_messages:
모든 당파(온/오프다)에 모든 메시지를 보여주어라
clear_messages:
모든 현재의 쌓였던 메시지를 깨끗하게 해라
puppify_my_love:
mmmkay...
reapply_rigid_model_influence:
...
toggle_flowing_water:
흐르는 것은 물을 주는 캠페인 지도의 비녀장 전시
nw_stats:
네트워크 통계의 비녀장 전시
toggle_pr:
비녀장 pr 모드
list_units:
육군에서 단위 모두를 리스트한다
승리:
당파 또는 긴 캠페인에 대해 승리 메시지를 생략하여 보여주어라
trigger_advice:
충고를 유발한다
damage_wall:
화해의 벽에 손해를 입힌다
무작위 문지기 오두막집과 근처의 곧은 섹션의 40%의 손상을 강요한다
출석하고 있는 문지기 오두막집 만일 '문' 매개변수를 파괴한다
출석하고 있는 갈라진 틈 벽 만일 '갈라진 틈'
test_victory_scroll:
주어진 당파가 승리다라고 단언하고 있는 승리 두루마리를 연다
날짜가 있다:
캠페인 날짜를 정해진 년으로 바꾼다
계절:
캠페인 계절을 정해진 계절로 바꾼다
upgrade_effect:
방아쇠 단위 업그레이드 효과
force_battle_victory:
지방의 선수의 동맹에 적의 동맹을 완전히 파괴하면서 싸움에 승리할 것을 강요한다
force_battle_defeat:
지방의 선수의 동맹에 적의 동맹을 완전히 파괴하면서 싸움에 승리할 것을 강요한다
output_unit_positions:
지정되었던 파일에 싸움에서 모든 단위의 위치를 출력해라
show_battle_paths:
탐험자에게서 모든 효과적인 가공 경로를 가리켜라
show_battle_paths_for_unit:
유닛 ID를 받는 특정의 단위를 위해 탐험자에게서 모든 효과적인 가공 경로를 가리켜라
show_battle_street_plan:
화해의 거리 계획을 보여주어라
show_battle_marker:
초에 표시를 표시해라(x(y))
show_battle_circle:
t 초를 위해 r 반경에서 원을 표시해라(x(y))
kill_faction:
게임으로부터 당파를 제거한다
diplomacy_mission
다음과 같아라
외교 임무를 만든다
이벤트:
위치에서 이벤트를 만든다
kill_character:
이름과 함께 성격을 죽인다
통제:
선수 통제를 지정되었던 당파에 새로 바꾼다
오래된 당파는 ai 당파의 정확하게 역할을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create_building:
화해로 지정되었던 타입의 건물을 만든다
수준을 형성하기 위해 export_descr_building.txt.create_building.failed를 건물을 짓기 위해 보아라
capture_settlement:
어떤 고유의 성격이라도와 육군을 축출하고, 지방의 선수에게 화해를 준다
disable_ai:
그것이 거의 하지 않기 위해 ai를 무능하게 한다
halt_ai:
지정되었던 당파의 회전의 출발 또는 주어지는 현재의 당파 만일 부정 당파 전에 단지 회전 연속을 정지시킨다
run_ai:
disable_ai 또는 halt_ai가 유발되고 난 후에 재 출발은 1 ai 연속을 돌린다
베타겜의 "유카리" 님께서 올려주신 글입니다.
능력이 되신다면 위에 어법을 완전히 무시한 글들을 게임에 적용시켜 보시길...
첫댓글 그냥 원문을 올려주시면 아무도없으면 저라도 해석해서 올렸을텐데 -_-
왠만하면 베타겜 글은 올려주지 마십시오. 와레즈와 초딩들의 천국...
나쁘다 해도 받아들일건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요?
이게 다? 무슨 말이죠? 치트인건 알겠는데 ㅡㅡ 그리고 돈치트는 안되네요? ,,ㅡ
결국 돈 에디터 해야 하는건가...ㅡㅡ 언제 헥스로 주소 찾아내지...ㅡㅡ
죄송하지만...제가 올린 원문으로 해석한건데..원문이 잘못됐어요..이것은 잘못된 것을 해석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