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Firefly Aerospace)가 "노이즈 오브 썸머(Noise of Summer)"라는 이름의 임무를 위해 알파 로켓을 다섯 번째로 발사하는 장면. 이미지: Firefly Aerospace/Sean Parker
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Firefly Aerospace)는 또 다른 대규모 발사 계약에 뒤이어 알파 로켓을 L3해리스에 최대 20대의 비행을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이 협정에 따라 2027년에서 2031년 사이에 이러한 임무가 수행될 것입니다.
이 계약에 따라 파이어플라이는 L3해리스의 준비 태세와 필요에 따라 매년 2개에서 4개의 알파 로켓을 제공하게 된다. 이 계약은 2026년 출시를 목표로 하는 L3Harris와의 3회 출시 계약에 추가된 것입니다.
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의 임시 CEO인 피터 슈마허(Peter Schumacher)는 성명을 통해 "파이어플라이 팀은 L3해리스와의 기존 관계를 기반으로 견고한 위성 시스템을 위한 장기 발사 제공업체 역할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Firefly는 Alpha의 반응형 소형 리프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고객이 선호하는 궤도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전용 발사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전 CEO인 빌 웨버(Bill Weber)가 7월 중순 갑작스럽게 사임한 이후 회사의 첫 번째 주요 발표다. 슈마허는 임시 CEO로 재직하고 있으며, 이사회는 영구적인 후임자를 계속 찾고 있다.
약 20개의 임무를 위해 발사되는 위성은 공개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파이어플라이가 2023년 3회 발사 계약을 발표했을 때 웨버는 페이로드를 "국가 안보를 발전시키는 위성 시스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모든 임무는 캘리포니아주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의 우주 발사 단지-2(SLC-2)에서 발사됩니다.
파이어플라이의 수요일 발표는 록히드 마틴과 15번의 알파 발사에 대한 또 다른 계약을 발표한 지 약 2개월 만에 나온 것으로, 최대 10번의 추가 발사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 첫 번째는 Firefly의 다음 발사이자 알파 로켓의 여섯 번째 발사가 될 것입니다. FLT006은 반덴버그의 SLC-2에서 발사될 예정이다. L3Harris 계약과 달리 Firefly는 동부 해안과 서부 해안 모두에서 Lockheed Martin의 임무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동부 해안 임무는 버지니아에 있는 NASA의 Wallops 비행 시설 내 MARS(Mid-Atlantic Regional Spaceport)의 Pad-0A에서 발사됩니다. 어느 해안에서 얼마나 많은 임무가 시작되는지에 대한 분석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