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린케어입니다.
혹시? 입주 후 집에서 무슨 썩은내가 난 적은 없으십니까? 하수구 냄새와는 다른? 무슨 그윽하게 유기물이 발효가 된듯한? 퀘퀘하면서도 약간은 시큼한 악취!
아무리 락스를 하수구에 퍼 부어도 없어지지 않는 냄새!! 원인은 욕조에 있습니다
이런 욕조는 오후로유니트 또는 오후로 버스 라고 부르는데 보통 조립식 입니다. 약간의 분해를 하면 열립니다.
썩내의 원인… 바로 저겁니다.
제가 본 직업이 요양보호사 입니다. 마스크 없이도 벽에 똥 묻은거 그냥 닥고 바닥에 굴러 다니는 똥이 잇으면 그냥 줍줍해서 변기에 떤져 버리고 바로 점심에 카레라이스 호로록 하는 양반인데… 이건 진짜 토쏠리는 냄새더라구요. 제가 J국제학원 출신인데 초창기 학교 이름이 J-com학교 였거든요. 그 J-com시절에 지각 해서 뒷문으로 몰래 들어 갈라고 보니 구석에서 바퀴벌레들이 죽은 쥐쌔끼 시체를 쩝쩝하고 있는데 그때 맡은 냄새랑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진짜..;;;; 유기물 썩는 냄새는 상상을 초월 합니다. 똥냄새랑 비교가 안됩니다.
이럴때는 총 3까지의 세제를 준비 합니다. 염기성세제로 동물성 기름 성분(단백질)을 녹이는 세제를 준비해서 먼저 세척을 하고요. 그다음 우리가 흔히 말하는 락스로 두번째 세척을 하고 마지막으로 세제냄새를 없애기 위해 욕조전용 세제로 마무리를 해서 씻어 줍니다. 씻을 때는 고압세척기를 사용해야 사이사이 틈까지 조질수 있습니다.
완전 깨끗합니다!!! 이렇게 조져야 냄새가 안납니다!! 그리고 물을 흘려 보내 보면
이렇게 건더기 없이 맑은 물이 시냇물처럼 쫄쫄쫄 나와야 완벽한 세척이 됩니다!!
욕실 썩내? 이거 관리회사에 연락해도 별로 대응 기대하기 힘들고 전문가 아니면 모릅니다. 관리회사에서 하우스클리닝 하는 사람이 오면 아마 하수구만 청소하다 그냥 집에 갑니다.
쿠라시노마X에 괜히 욕실전문청소가 있는게 아닙니다. 이쪽에 통달한 전문가분들이 다 있고 깨끗한 욕실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저희는 한번 출동 1만엔 받는데 고객분 쪽에서도 저렴하다고 정말 고마워 하섰습니다.
이젠!! 참지말고 연락주세요.
카톡 : sword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12.12 00:29
제 생각엔 24시환기를 켜놔서 라고 생각 합니다. 그걸 꺼주시고 배란다랑
현관을 열고 환기를 해주세요.
@클린케어 감사합니다!
아 글 잘 보고있습니다 너무 맛깔나서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