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올려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처음 이런 글 올리는 거라..
제가 다음주 부터 돈 벌려고 공장에 일하러 가기로 했습니다.(26살에 휴학 고려중;;;)
그래서 오랬동안 서 있어야 하는 작업이라서 편하게 신을 운동화가 필요할 것 같아서요.
집에는 짝퉁 에어포스로우랑 컨버스화랑 구두랑 리복 옛날 운동화가 있어요.
이 중에는 리복운동화가 젤 괜찮긴 한데 너무 두껍고 답답해서요.
하나 사려고 합니다.
우선은 가벼워야하구요. 신을때 편했으면 좋겠어요. 쿠셔닝도 괜찮으면 좋겠는데..
제가 생각해본거는 아식스런닝화인데요. 자금사정이 너무 딸려서 상설인 신발 알아보다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06838796&frm2=through
여기 아식스 젤 브리즈 화이트블루로 정했는데요. 어떤지 평가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그리구 이런 형태의 가볍고 편한 런닝화나 마라톤화 추천좀 부탁드려요.
가격은 10만원 안쪽으로요. 약간은 넘어도 되요^^
제가 많이 검색해보았는데 잘 모르겠어요 도움을 청합니다^^
부탁드려요.^^
그리고 우리 까페 회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전 벌써 20대가 꺾였군요. 이제 4학년인데 휴학하고 돈좀 벌다가 토익공부랑 자격증공부를 좀 해볼까합니다.
이대로 졸업하기에는 너무 준비도 안되있고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거의 28살쯤 졸업하지만 늦지는 않는다고봐요..
어쩌나보니 넉두리가 되어버렸네요^^
신발 추천좀 부탁드려요^^
첫댓글 편하고 가벼운걸 원하시면 뉴밸런스 제품 추천드립니다. 나름 예쁘기도 하구요~~~
뉴밸런스/아식스 등등이 런닝화 편하고 가볍게 잘 나와요. 운동 심하게 하실거 아니니까 그냥 쿠션 좋고 발 맞는거 신어보고 사시면 될 것 같아요. 백화점 상품권 구두방에서 사서 백화점에서 사도 할인한 것 같은 효과로 사실수 있을거에요.
체대생으로써 아식스 데쉬 강추합니다. 일단 가벼운건 따라올수있는 운동화거의 업구요 입시생들이 많이 신어요 가격은 4~5만원선이고 아식스매장에 있는 매장 없는매장있더라구요 색상도 3가지이고 데쉬강추합니다~
가볍게 신을 런닝화면 저도 윗님들처럼 아식스랑 뉴밸런스 추천입니다. 예쁘고, 나이키나 아디다스보다 저렴하기도 하구요~ 한번 신으니까 계속 이용하게 되네요~ㅎㅎ
리복이나 휠라제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