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단일정부 구상
1950년 네델란드 군주 Bernhard에 의해 시작된 빌더베르거는 모든 국제조직을 움직이면서 단일정부를 만들려는 '청사진의 골격(Project Blue Beam)'에 대하여 http://news.bbc.co.uk 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1). 국제군대.(An internations army)
2). 국제경찰과 공권력.(An international police force)
3). 경제를 위한 세계은행.(A world bank for the economy)
4). 세계정부를 UN 산하에 둔다.(A world government under the United Nations)
5). 세계보호은행은 세상에 메마른 은행들을 보관한다. 그 방법은 모든 돈이 새국제은행으로 흡수되든지 아니면 전부 안 보이게 없어지게 하는 것이다.(A world conservatory bank wilderness preservation anround the world. That means all 'green' moverment will be melded into the new international bank or disappear altogether)
6). 모든 교회의 교리가 있는 종교의 뿌리인 교리를 파멸시키고, 그 자리에 새세계종교의 수변좌(적그리스도를 의미함)로 바꾸어야 된다.(A world religion where all church doctrine will be destroyed at the roots of be replaced by the new world religion of the age od Aquairus)
7). 세계의 7-인종 분류는 그들이 동의하던 안 하던간에 맡겨진 업을 수행하도록 사전에 인간 노예들로 결정짓게 단다.(The world seven-races classification for all human slaves who will fulfill predetermined work tasks wherher they agree with it or not)
8). 유엔(UN) 산하에 본부가 있는 세계정부는 다른 새로운 조직(지구정부)을 받아들이니 않게 한다.(The world concerntration headquarters at the United Nations for those who will not accept the new system)
9). 새세계농업과 식량조달은 전세계에 식량과 비타민 공급을 조절(배급)하는 것이다.(The world agriculture and food supply control which will control food and vitamin supplies around the world)
위의 6번째 항과 영국의 Bilderberger 그룹뉴스 http://bews.bbc.co.uk와 빌더베르게 설립자 Bernhard 의 계획 두 가지를 비교분석해야 된다.
그들의 계획은 성경을 믿는 사람들과 예수 그리스도에게 예배하는 모든 사람들을 파멸시킬 것이고, 완전히 보이지 않게 기독교 신앙을 없애려 할 것이다.(The plan on the destruction of all people who believe in the Bible or worship Jesus Christ, and the complete disappearance of Christianty)
세계의 모든 종교의 교리가 있는 종교의 뿌리인 교리를 파멸시키고, 그 자리에 새세계종교의 수병좌(적그리스도를 의미함)로 바꾸어야 된다.(A world religion where all docturine will be destroyed at the roots of be repalced by the new world relogion of the age of Aquarius).
(주) Aquarius는 별 자리고, Planet은 떠돌이 별이다. 두 단어가 지니는 의미는 이사야서 14장 12~14절에 기록된 타락한 별이라는 뜻이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자리에 사탄의 대리자가 되는지구정부 통치자로 바꾼다는 의미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성경을 없애고, 사탄을 위해 새로운 신경을 만들게 된다. 새로운 신경은지구정부 통치자의 강령이 될 것이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강제적으로 몰수시킬 것이다. 그리고 성삼위 하나님이 받는 예배를 적그리스도가 받게 된다는 말이다. 여기서 말하는 적그리스도는 지구정부 통치자를 말한다.
첫댓글 2012년은 뉴에이저들에게는 일대변혁을 몰고올 해인 것 같습니다. 이 해부터 물병자리 시대가 온다고 하는데요. 그들이 그렇게도 바라던 뉴에이지입니다. 세계단일정부와 단일종교를 위한 특권 엘리트들의 노력이 가시화되고 있는 시기입니다. 깨어있어야지요. 2012년을 목표로 한 많은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2012라는 이름의 지구 대재앙 블록버스터가 우연찮게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2012년에 지구가 멸망한다는 허무맹랑한 마야달력 이야기가 떠돌고, 암튼.... 2012년을 준비하는 UN등과 같은 단체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고 분주한 것 만은 확연히 드러납니다. 여호와의 증인들 또한 이 운동에 깊이 가담하고 있고요...
그들이 보는 역본이 신세계역이며 그들이 꿈꾸는 세상이 신세계인데, 이것은 UN의 목표와 일치합니다. 주님 없는 세계평화이죠. 몇년 전 여호와의 증인들과 UN의 밀착관계가 폭로되어, 내부적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습니다. 2012년의 이듬해인 2013년에는 부산에서 다원주의 신앙의 진원지이자 가증한 종교연합의 모체인 WCC가 총회를 갖는다고 합니다. 한국 땅에서 뭔가 모종의 중대한 발표가 있지나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앞으론 시한부 종말론이 또 한번 휩쓸고 지나갈 것 같다는 생각을 또 해보네요..
뒤 숭숭하군요?
<이것은 UN의 목표와 일치합니다. 주님 없는 세계평화이죠> brother님, 주님과 함께하는 평화라면 유엔이 만들어지기 조차라도 했겠습니까? 2012년 지구 대재앙 블록버스터 영화, 마야달력 이야기...그럼 3년후에는 지구가 멸망한답니까? 그리고 멸망한 그다음 해에 wcc총회가 열리고....물론 님은 경계의 뜻으로 얘기 하셨겠지요. 우리가 깨어 있어야 함은 지당하지만 끝날은 아무도 알 수 없음을 믿는다면 오히려 부화뇌동하는 사람들을 다독이고 더더욱 진리를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새날님께서 제 의중을 이해하시고 쓰신 글이신지 의문입니다. 다시 한번 읽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거짓 종말론과 참된 종말론이 있다는 선에서 새날님의 글에 답변 드리고 싶습니다.
프리메이슨과 뉴에이지등의 이야기들은 저로서는 글쎄입니다. 그래서 님의 댓글에 오버 했습니다. 평소에 님의 이와 관련된 글들을 읽으면서 너무 책을 많이 읽으시는게 아닌가 하고 있었습니다. 님의 결론은 참된 종말론이지만 저는 독해력이 약해서 몇번이고 거푸 읽고서야 알았습니다. 미안합니다.
브러더님 말씀은 세상권세 잡은 자들이 예전에도 그랬지만 더 본격적으로 미혹의 일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다는 내용 같습니다. 세상권세 잡은 자들의 하는 일에 너무 과잉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분별하고 깨어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오...이건 재미있군요. 한가지 내용인데 읽는자에 따라서 이렇게 방향이 달라지게 되나봅니다. 새날님께서 brother님을 오늘 처음알게 되신거라면 좀더 정중하게 질문형태의 글을 쓰지 않으신거에 대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브라더님께 정중하게 사과 드립니다.
굉장히 혼탁한 시대인것만은 확실한것 같습니다.여호와증인들이 현 교회의 싸이트에 들어가서 종말론적 두려움을 주는 글을 올려 놓은 것을 보았습니다.회원님들께서는 정확히 잘 알고 있으시군요.쪽지를 통해서 미혹도 해오고 있습니다.말씀으로 붙들리지 않은 자들은 그들의 미혹에 넘어질수 밖에 없겠구나 ~할정도로 미혹의 강도는 매우 강하다는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