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터플라이 에너지포스 6 입니다.
2. 아식스 하이퍼비트 SP입니다.
두 제품의 밑창을 유심히 한번 봐주세요. 두제품의 가격차이는 약 4~5만원입니다.
3. 버터플라이 에너지포스3 입니다.
4. 아식스 어택블리에드 라이트 입니다.(어떤분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아래 글씨 내용은 저랑 상관 없습니다.)
두제품의 밑창과 혓바닥형상을 봐주세요. 두제품의 가격 차이 역시 4~5만원 수준입니다.
5. 버터플라이 에너지포스5 입니다
6. 아식스 어택블레이드라이트2 입니다.
이 제품들 역시도 밑창에 주의해주세요. 역시 가격은 4~5만원 차이가 납니다.
제 첫신발이 하이퍼비트SP였고
지금 신고 있는 신발이 에너지포스5 입니다. 회원분의 신발 바닥이 어디서 많이 보던거다 싶어서 자세히 보니
어택블레이드라이트2였습니다. 가격을 물어보니 화가 나더군요.
7. 결론
문구 : 에너지포스는 (주)아식스와 공동개발 되었습니다.
진실 : 아식스 아웃솔(밑창) + 버터플라이 디자인 = 아식스 탁구화 + 5만원
8. 그래도 버터플라이!!
하이퍼비트SP를 제외한 어택블레이드라이트1,2 모두 현재 국내에서 정식수입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저 차액 5만원으로 구매대행을 한번해볼까 하는 충동마저 불러 오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혹시 이런 바닥인가요 ?
어택블레이드라이트2 신고있습니다. 저도 중고로 구했구요. 예전엔 아식스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는데 에너지포스5가 나오기 전에 나오던 신발인데 에너지포스5가 나오면서 아식스에서는 더이상 안나오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수정했습니다 ~^^
그런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에너지포스 6는 다운그레이드 제품인가요? 바닥에 통기 구멍이 없고 단순해 보이는데, 특정 목적을 위해 일부러 그렇게 만든건가요?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에너지포스 5나 어택 블레이드 2에 비해 그닥 좋아보이지는 않은데요... 움직임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버전일까요?
아~ 그렇다면 이해가 되는군요. ^^
으으... 탁구화가 없어서 하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무지하게 비싸군요. ㅠㅠ 배드민턴이나 그 외 탁구화를 대체할 수 있는 그런 신발은 없나요?
배드민턴화도 상당히 많이들 신고 계십니다. 그중 저도 포함이구요..
저 같은 경우 무릎보호를 위해 쿠션감이 좀 있는것을 선호하고 바닥 접지력이 어느정도만 되면 충족되면 가리지 않고 신는 편인데 플레이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현재는 미즈노 배드민턴화와 아디다스 인도어용 운동화를 신고 있습니다.
제 신발 사진이 올라와있군요..ㅎㅎㅎ 유명해졌네요..ㅡ,.ㅡ;;
헉... ㅋ 본의아니게 죄송합니다 ^^;;
죄송할건 없습니다.ㅋ
버터플라이는 돈 많이 벌겠네요. 러버도, 블레이드도, 탁구화도, 유니폼도 가격이 높아요.
대신 스폰도 많이 해주니..파는 만큼은 못가져가겠죠..왠지 소비자가 스폰을 대주는 느낌이네요? ㅋ
결국 아식스맨이 스포츠맨이군요......
하이퍼비트SP 어떤가요? 쇼핑몰에서 찾아봤는데 가격이 괜찮네요. 가볍고, 오래신어도 편하고, 쿠숀좀 있는 놈으로 찾고 있는데... 생긴것도 괜찮네요. 얼마전 어떤 대회를 나갔는데 선수용 깔판을 깔아놨다고 일반 운동화는 못신고 들어가게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만원주고 빌렸습니다. 근데 예선탈락... 흑흑... 아뭏튼 하이퍼비트 SP면 만족스러운지 궁금합니다.
에너지포스6는 광고 문구를 보면 미즈노 웨이브드라이브4와 같이 풋웍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고 하구요, 인솔이 하이퍼비트 SP와는 달리 발바닥 모양처럼 굴곡이 져 있는 것이 차이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