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옆 행복주택 단지에 건립된다는 재외동포타운은 결국 조선족타운이 맞았습니다.
남해의 독일마을에서 착안했다고 언론플레이를 했지만
고양시에서 발표한 행복주택 건립 합의서 내용에 따르면
임대주택이라고 합니다.
호수공원과 장항IC 사이에 행복주택 5500세대와 임대주택 7000세대, 도합 1만2500세대의 임대주택 신도시를 건설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재외동포타운이 들어갑니다.
합의서 내용 중 재외동포타운에 관한 부분입니다.
임대형은 행복주택으로 공급합니다. 행복주택은 10평 이하 원룸 또는 투룸 형태라고 합니다.
분양형은 LH에서 공급하는 임대주택으로 공급합니다.
타운형은 실수요자 요청시에만 검토한답니다.
블럭형 단독주택이라고 쓰여 있지만 여기서 몇몇 분이 주장했던 '고급 타운하우스'일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10평 이하 임대주택 단지와 고급 타운하우스의 조합은 누가 들어도 말이 안 되니까요.
여기에 들어올 재외동포가 과연 누구일까요?
구체적으로 몇 세대라고 밝히지는 않았지만 그리 적지 않은 수일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재외동포를 행복주택에 입주시키기 위해 관련 법령까지 개정하기로 합의했으니까요. 그것도 고양시 요청으로요.
(9. 다항 참조)
------------------------------- 이하 생략-----------------------------------------------
저는 오히려 이 정책이 자국민 역차별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주택이라면 신혼부부, 사회초년생의 주거안전을 위한 국가적 장치일터인데, 조선족을위해 법까지 바꿔가며, 국민의 세금으로 조선족에게 해택을 준다?? 그들은 우리 동포도 아닐뿐더러 중국인일 뿐입니다.
우려스러운 점은 고양시를 시작으로 다른 타지역까지 가세할까 두렵습니다.
첫댓글 고양시 전에 무슨 일산 어디 한 편의점에서 조선족한테 수차례 찔렸던 아줌마도 있었는데.
참... 어떻게 되려고 그러는지..
화교자본에 매수된 매국노들이 나라를 팔아먹는 행동입니다
이거 여러 사이트에 퍼옮기고 ........ 반대운동 참여 독려하세요
영종도 난민센타도 지역주민과 협력해서 반대운동 못했는데 .....저걸 대대적으로 이슈화시키면 ....다문화반대운동으로 연결 됩니다
우리회원님들 여러 사이트에 이글 퍼옮깁시다 ....그리고 고양시를 비롯해서 정부 각부처에 항의글 올리기 운동으로 ....
정말 좋은 생각 입니다
고양시청, 경기도청, 청와대, 국민신문고, 정부부처와 새누리당, 더민주당, 국민의당 홈페이지에 이 계획 중단요구하고, 조중동 기자들에게 이 사실 알리도록 전화, 이메일로 요구하고, 가생이, 아고라 등 사람 많은 곳에 이 소식 퍼날라야 해요
아무래도 혁명을 일으키든지 월북해서 핵 빼앗아 오든지 해야할듯 하네
국민의 혈세로 조선족을 위한 주거지를 만들려고 법까지 바꾸는건데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진짜 극혐. 담당공무원 국기문란죄로 처벌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저딴 거를 생각해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