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이 어렵다? 일정 변경은 가능하다 하셨는데 쪽지에도 답장드렸지만 혼자만 여행이 아니라 여러명의 여행이라 길게는 1년전부터 계획 또는 최소 몇개월전부터 계획을 잡는데 쪽지로 환불 어렵다 일정 변경 가능하다 개별로 쪽지 대충 통보하지 마시고 정확한 정책 공지 바랍니다
아울러 천재지변으로 여행 계획중에 항공기. 엑티비티. 마사지 모든 예약부분은 신속하게 100% 취소가 되었으며 아쉬움을과 함께 위로를 해주셨는데 본 리조트 경영자님 방침은 다르신건가요?? 어찌보면 작고 클수도 있는 문제인데 이런 부분을 대응하시는 부분에서 향후 이용하는 고객으로싸 신뢰를 할 수있을까요?? 그리고 결항 증명서는 대체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부디 신중한 답변과 정책 공지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설마 환불이 안되는건 아니겠지요??
설마요...???
저도 설마 설마하며 스스템 복구 되면 어떤 정책이 나올건지 기다리고있어요
@볼카네스 아고다 통해 예약한 분들에게는 환불을 해줬다고 글을 봤어요 (세이필 네이버 카페)
일부러 카페까지 직접 찾아와 예약한 개인들에게는 환불안해주고 아고다 같은 대행사이트측에만 대응을 해주는것 같아 매우 씁쓸하네요
@GNTC-grisim 환불 못하주겠다네요
여기 리조트의 천재지변은 고객이 봉인가 봅니다
이러한데 어떻게 믿고 여행 진행을 할 수 있을까요
@볼카네스 혹시 일정변경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