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영적 전쟁 때의 출현자
-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의 소속 -
오늘날 영적 전쟁 때 크게 보아 두 가지 소속이 출현합니다. 하나는 하나님의 군사들이고, 또 하나는 마귀의 군사들입니다. 이들이 살후 2장에 말한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입니다. 이 세 가지 존재가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 나타나 전쟁(영적 전쟁)을 일으키고 각각 자기의 무기로 싸우게 됩니다. 이 전쟁과 싸움은 사람의 일로 싸우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 소속과 마귀 소속과의 전쟁이며, 신약 성경(계시록)에 약속한 인물들이 약속대로 나타나 싸우는 것입니다. 이 전쟁에서 하나님의 편이 이기면 구원받을 자가 많을 것이요, 마귀 편이 이기면 지구촌은 영영 멸망받게 됩니다. 이것이 신약의 예언입니다.
계시록의 전쟁은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요, 노아 때와 롯 때와 같은 전쟁입니다. 하나 이 전쟁은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는 자는 보고 알 것이나, 하나님의 성령이 없는 자는 보아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예수님 초림 때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있었으나, 그때 이스라엘 선민들이 하나님 소속인 약속의 목자 예수님의 증거를 보고 듣고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와 같이 오늘날도 약속의 목자가 올 것을 신약 성경으로 알렸으나 또 알아보지 못하고 핍박하였습니다. 시대마다 신앙인들이 자기를 잘 알지 못했습니다. 왜 알지 못했을까요? 그것은 성령과 하나님의 말씀이 자기 안에 없기 때문입니다.
기록된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신학 박사들과 목사들과 교인들은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목자들도 교인들도 하나같이 다 가감했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만민 앞에서 공개 성경 시험을 쳐 보자고 제의하였으나 한 명도 응하지 않았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 이단’이라는 말만 무성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기독교 종말 때의 신앙 세계의 현실이요, 부패한 이전 세계의 멸망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신약 성경을 본바, 예수님은 죄인들의 죄를 용서하기 위해 십자가를 대신 져 주셨습니다. 이것이 구원이었습니다. 해서 예수님은 구원자였습니다. 오늘날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로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새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되었습니다(계 12장). 우리도 약속의 목자인 구원자와 하나되어, 비진리의 세상에서 죽어 가는 영혼들을 진리의 말씀(계시 말씀)으로 구원받게 합시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천국을 소망하는 신앙인이면 어디가 정말 진리가 있는지 생각을 하고 신앙을 해야겠네
시대마다 진짜 하나님 편에 선 사람이 결국 승리한 거 보면 누가 진짜 하나님 편인지 잘 분별해야 되겠네
성경에 전쟁 역사도 있다는 거 알았네요
성경에도 전쟁의 역사가 있었고 결국은 하나님의 편의 사람들이 이겨야 구원을 받을 수 있었구나. 오늘날도 그렇듯 하나님의 편이 어디 인지 잘 알고 구별 해야 겠다.
지금은 노아 때와 롯 때와 같은 전쟁 때 라고 하는데 그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봐야겠다
소속구분 하려면 성경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는...
약속의 목자가 나온다는 걸 계시록에서 말한다 카니, 제대로 배우고 깨닫는 게 중요하구나 생각이 든다
아멘!!!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성경을 통한 나 자신을 다시 확인하는 시간
아멘
전쟁에서 이기려면 제대로 알아야겠지요~
성경이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바라는
오늘날의 우리는 성경을 아는자가 되어야 한다
ㅇㅏ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