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10년 넘게 신창을 관리하던 업체에서 변경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 업체에서의 인수인계 부족과 문서 정리 부족으로
새로 바뀌신 관리사무소가 하루하루 고생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입주민 입장에서는 우리 아파트가 잘 돌아가는지
궁금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내일 정기 회의 때
"재활용 배출 문제 대책"과 "주차공간 부족에 대한 대책 마련"에 대해
논의하신다고 공고문을 보았습니다.
관리사무소와 입주자 대표님들께 정식으로 요청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 상황을 공지하시고
진행과정을 신창 카페에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이나 표는 sample(hwpx, xlsx)이니 참고만 하세요.)
우리 아파트 주요 안건(사업) 3가지만 넣어보았습니다.
재활용 상시 배출건 / 주차공간 확보 방안 / 비디오폰 교체 사업
항상 고생하시는 동대표님, 관리사무소 분들과
입주민들 간의 소통과 이해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봅니다.
첫댓글 네 알겠습니다 입주자대표회의 논의 후 다시 글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우리아파트에 딱 필요한 3가지 건의사항이네요 굿입니다
제발 반영되어 편리하고 좋은 아파트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