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역 근처 미아리고개방향에 위치한 분리형 원룸 입니다.
1000-30입니다.
방 1개, 거실겸 부엌, 화장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실평수가 10평이라 보통 다른 원룸보다는 넓은편입니다.
그리고 거실겸 부엌도 보통 다른 분리형원룸보다 넓습니다.(저는 이곳을 작업실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집의 가장 좋은점은 우선 교통편이 좋다는점 - 뛰어가면 2~3분거리의 지하철과 다양한 버스노선을 보유한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성신여대역) ...
제가 이점때문에 이곳에서 5년을 버티고버티며살았습니다.
두번째 좋은점은 방 한쪽을 가득채운 창문이 있다는점.. 3층인데 창문이 커서 방안의 채광상태는 정말 좋습니다.
세번째는 위에 쓴데로 방넓고 분리형치고는 거실도 넓다는점..
저는 방넓고 분리형원룸인데도 거실이 넓고 채광상태가 좋다는점 때문에 바로 계약 했었습니다..
화장실도 작은편이 아닙니다
집주인은 같은 건물에 사시는것이 아니라 근처에서 따로 살고 계셔서 전혀 터치할 사람이 없습니다.
(근방에 알아주는 부자시라는 소문이..;;;;;;)
관리비는 없고 전기세와 수도세(수도는 2달에 한번)는 3층에 살고 있는 다른 세입자들과 같이 공동으로 부담하고 도시가스는 개별로 나옵니다.
제가 살아보니 (저는 집에서 작업하는 사람이라 하루종일 있음) 다 합해서 적게 나오면 1~2만원, 많이 나오면 5~6만원(한여름이나 한겨울)정도 나오더군요..
제가 낭비가 심한 편이라 잘 조절해서 쓰시면 쓰는만큼 나오실 겁니다.
사진은 제가 지금 디카가 없는 관계로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추가로 제가 이곳에 이사올때 도배랑 장판을 새로 했습니다.
원래 깨끗한 상태였는데 제가 포인트 벽지를 하고 싶어서 개인적으로 실크벽지 사고 장판도 잘 안찍히는 고급장판 사용해서 전체적인 분위기는 브라운톤으로 아주 예쁩니다^^:;;
싱크대 신발장도 제가 희색 나무무늬목 시트지로 깨끗하게 다시 붙이는등... 이 집에 나름대로 신경좀 썼기 때문에 아기자기한 느낌을 가지실수 있으실 겁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연락 주세요
단, 문자는 받지 않겠습니다... 제가 일 특성상 일일이 문자에 답할 시간이 없거든요..^^;;;
016-495-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