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인과 함께 네사람이 진주의 외곽에 있는 맛집 화원 삼계탕집으로 갔습니다순번 대기표 38번 막31번을 호출하는데.. 바같외벽에는 제비가둥지를 틀어 새끼 네마리에게 열심히 먹이를 잡아다 주고 있어오랜만에 시골풍경에서볼수있었던 광경 참 보기좋았습니다.
새끼들이 커서 집이 비좁은데 조금있으면 자립해야 겠네요
제비새끼들이 배설물을 방지하기위해 받침대
첫댓글 7월 15일 초복인데 하도 더위가 일찍와서 먹을때가 되었네요. 맛난 삼계탕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려 보냅시다.
첫댓글 7월 15일 초복인데 하도 더위가 일찍와서 먹을때가 되었네요. 맛난 삼계탕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려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