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숭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생입니다.
여자선생님이구요. 올해 졸업한지 1년 됩니다.
한전 준비를 하고 있어서 지금은 과외와 함께 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영어만 합니다.
지금 과외하는 학생이 수능 보면 끝나는데...그 학생 저와 6개월 공부했는데 처음에 4등급 나오던 성적...
지금은 2등급 나와서 외국어, 언어 전형으로 수시도 지원했습니다.
물론 지원한 학교는 서울 중상위권 정도에 건대, 숭실대 등이구요.
영어가 어려우신분, 듣기평가에서 많이 틀리시는 분, 단어를 외우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문법문제는 무조건 1개 이상 틀리시는 분.
자세히 제가 가진 노하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과외 시간에 2시간을 정말 알차다고 싶을 정도로 활용합니다.
처음에 단어 숙제를 검사하느라 시험을 보구요. 그 다음에는 듣기 평가를 30분정도 같이 듣고
모르는 것을 함께 듣고 알고 외우고 넘어갑니다. 저는 토익 듣기 점수가 만점이기 때문에
듣기를 함께 들으면 학생들 점수가 많이 향상될 거에요.
그리고 남은 시간은 독해를 하는데....그 중 유형중에서 문법은 시간을 좀 투자해서 학생이 먼저 풀어보고 제가 가르쳐 주는 형식으로 매일 몇문제씩 풀도록 숙제가 나갈 겁니다.
그리고 독해 역시 제가 설명만 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학생이 자발적으로 해석도 해보고 취약한 유형이 어디인지를 파악하여 지도할 것입니다.
이 과외 방식은 제가 그동안 해오던 방식이며 실패가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학생에 맞게 유형에 살짝씩 변화를 주면서 했구요.
저는 과외한지는 4년 넘었구요. 졸업생이기 때문에 시험에 쫓기고 시간에 쫓기는 대학생들보다는 제 시간관리에 있어 훨씬 편합니다.
그리고 대학생 과외 할 때보다도 훨씬 더 책임감이 생긴것도 사실입니다.
한 학생 맡으면 그 학생 끝날때까지 성적 올릴때까지 최선을 다해 지도합니다.
특히, 숙제 검사 철저히 하고, 또 학생이 가장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가 친동생처럼 수업시간엔 편하게 해줍니다. 숙제는 대신 안했을 때는 그 날 과외는 안하고 다음으로 넘어갈 정도로 이거는 철저히 하구요.
영어는 혼자해서 안됩니다. 옆에서 누군가 그 방법을 알려줘야 하고, 수능에 맞는 학습 계획을 짜야 합니다.
정말 친동생처럼 열심히 가르치겠습니다.
참...서울과 경기하남, 성남만 받습니다.
016-223-5630이고 페이는 조절 가능합니다. 연락 많이많이 주셔서 상담도 하세요.^^
카페 게시글
★ 과외 할 제자찾아요(선생님전용)
<영어전문>과외는 저렴하면서도 실속있게~!! 듣기단어독해문법 한번에 잡으세요.책임감 100% 성적 향상 보장
sm03
추천 0
조회 13
06.11.10 12:0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