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하나님의 교회, 내고장 청결수호대 대청소 실시
온양5동(동장 신주봉) 내고장 청결수호대인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아산교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6월 12일 용화동 남부로 일대 대청소를 실시했다.
앞서 온양5동과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4월 23일 '내고장 청결수호대' 협약을 체결하고 깨끗한 온양5동 만들기를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하기로 협의 한바 있다.
또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5월 9일에도 외암로(용화3통, 용화18통) 대청소를 실시한 바 있으며, 6월부터는 남부로 일대(모아아파트~신도브래뉴)를 내구역으로 선정하고 정기적인 대청소에 나섰다.
이성우 목사는 “내고장 청결수호대로서 우리 지역을 우리 손으로 깨끗이 한다는 보람을 가지고 환경정화를 실시하고 있다”며 “온양5동의 일원으로서 깨끗한 아산만들기에 동참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주봉 동장은 “깨끗한 온양5동 조성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시민 스스로 우리가 사는 지역을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아산투데이 / http://www.asantoday.com/sub_read.html?uid=85643
첫댓글 어머니의 교훈을 실천으로 옮기는 성도들의 행실이 아름답습니다
더운여름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네요~
더운 날씨에 쾌적한 환경을 위한 봉사...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봉사하는 아름다운 모습~ 멋집니다^^
아름다운 봉사의 달인 하나님의 교회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봉사소식은 더운 여름 더위를 날리는 아주 시원한 소식입니다^^
맞습니다. 시원함을... 쾌적함을 주는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의 봉사소식은 언제 들어도 ㅎㅎ 반갑네요
반가운 하나님의교회 소식 앞으로도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