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검색 하다가 정보가 많은걸 보고 가입하게 되었어요..ㅎㅎ
저희는 부근 OA대리점에서 프린터 임대 사용중인데요..
얼마전부터 잉크가 완전히 충전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다음 잉크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무슨 문제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잉크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되었다는 메시지는 실제잉크양이 아닌카트리지의 칩으로부터 신호를 받는데 문제가 있다는 내용으로칩에 이물질이 묻어있거나 손상되었을때 나타나는 메시지인데요칩을 닦아보는 방법외에 사용자가 별도로 처리할수 있는 방법은 없으시니 임대하고계시는 사업장에 의뢰하시면 해결이 되실듯합니다.
첫댓글 잉크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되었다는 메시지는 실제잉크양이 아닌
카트리지의 칩으로부터 신호를 받는데 문제가 있다는 내용으로
칩에 이물질이 묻어있거나 손상되었을때 나타나는 메시지인데요
칩을 닦아보는 방법외에 사용자가 별도로 처리할수 있는 방법은 없으시니 임대하고계시는 사업장에 의뢰하시면 해결이 되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