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기 4:5~6 5.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6.그가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위 본문은 계시록의 성도들의 대환난의 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란? 바벨론의 멸망인 대환난을 의미합니다 기록한 모든 것을 이루시는 징벌의 날! 창세 이후로 전무후무한 대환난! 이것을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대환난이 이르기 전에 엘리야를 보낸다고 하고 있습니다 계시록에서 찾아 보아야 합니다 계시록에서는 두 증인의 때인 3년 반에 적용할 곳이 없습니다 즉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엘리야를 보낸다는 것은? 두 촛대와 두 감람나무인 두 증인이 됩니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두 증인의 때가 있게 되고 두 증인이 말세에 보내신다는 엘리야가 됩니다 늦은비 성령운동을 주장하시는 분들은 이 엘리야의 때 두 증인의 때에 기대를 많이 합니다 기적을 행하게 되고 예언을 행하게 되고 성령운동이 일어나고 교회가 부흥하고 귀신을 쫓고 병자를 고치고 방언으로 전도를 하고 깊게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두 증인이 굵은 베 옷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두 증인이 화려한 채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이 아니라 굵은 베 옷을 입고 있다는 것 굵은 베 옷은 죽음 슬픔 고난 환난 핍박 고통을 의미합니다
스가랴 12:1~14 1.이스라엘에 관한 여호와의 경고의 말씀이라 여호와 곧 하늘을 펴시며 땅의 터를 세우시며 사람 안에 심령을 지으신 이가 이르시되 2.보라 내가 예루살렘으로 그 사면 모든 민족에게 취하게 하는 잔이 되게 할 것이라 예루살렘이 에워싸일 때에 유다에까지 이르리라 3.그 날에는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그것을 드는 모든 자는 크게 상할 것이라 천하 만국이 그것을 치려고 모이리라 4.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모든 말을 쳐서 놀라게 하며 그 탄 자를 쳐서 미치게 하되 유다 족속은 내가 돌보고 모든 민족의 말을 쳐서 눈이 멀게 하리니 5.유다의 우두머리들이 마음속에 이르기를 예루살렘 주민이 그들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로 말미암아 힘을 얻었다 할지라 6.그 날에 내가 유다 지도자들을 나무 가운데에 화로 같게 하며 곡식단 사이에 횃불 같게 하리니 그들이 그 좌우에 에워싼 모든 민족들을 불사를 것이요 예루살렘 사람들은 다시 그 본 곳 예루살렘에 살게 되리라 7.여호와가 먼저 유다 장막을 구원하리니 이는 다윗의 집의 영광과 예루살렘 주민의 영광이 유다보다 더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8.그 날에 여호와가 예루살렘 주민을 보호하리니 그 중에 약한 자가 그 날에는 다윗 같겠고 다윗의 족속은 하나님 같고 무리 앞에 있는 여호와의 사자 같을 것이라 9.예루살렘을 치러 오는 이방 나라들을 그 날에 내가 멸하기를 힘쓰리라 10.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주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11.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12.온 땅 각 족속이 따로 애통하되 다윗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나단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13.레위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시므이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14.모든 남은 족속도 각기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리라
위 스가랴서를 보십시요 위 본문을 이방인의 3년 반 두 증인의 3년 반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에 적용해 보십시요 성도들이 이방인에게 짓밟히고 두 증인의 때와 이방인의 때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에 만민에게 영을 부어 주시는 장면을 떠올려 보십시요 담대함과 눈물을 보십시요 성도들의 대환난의 때에 이방인들이 성도들을 짓밟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윗처럼 하나님처럼 하나님의 사자처럼 담대해 집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시기에 죽음 앞에 선 스데반처럼 담대해 집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눈물이 있습니다 두 증인이 굵은 베 옷을 입었듯이! 그들이 자신을 찌르는 자들. 자신을 죽이는 이방인을 향하여 눈물을 흘립니다 스데반의 눈물입니다 각 족속이 따로 웁니다 모든 여호와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있게 되는 핍박과 죽음이며 자신을 찌르는 이방인에 대한 애통함의 눈물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호와 하나님이 그들을 쳐서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회복하여 주신다는 것입니다 위 본문을 이방인과 두 증인의 때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의 현장으로 보십시요 여러분도 위 스가랴서를 어디에 적용해야 옳은지 찾아 보십시요 두 증인이 예언을 하고 기적을 행하는데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늦은 비 성령운동이 일어나 신나고 부흥이 되고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이방인의 때와 두 증인의 때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에 회개의 때가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첫째 인에서 인침 택함이 있게 되고 144.000인이 세워지며 두 증인의 때에 회개의 때 구원의 때가 있음은 확실합니다 여기서 첫째 인에서 택함을 받지 못한 자들이 성도들의 대환난의 때에 구원함을 얻을까? 지금의 성도들 그리스도인에 한하여! 문제는? 우리는 첫째 인에서 심판을 받아 버렸다는 것입니다 첫째 인에서 버림을 받은 자들은 영원히 버림을 받게 됩니다 지금의 교회 그리스도인 성도님들은 첫째 인에서 끝이 된 것입니다 첫째 인이 하나님의 집에 대한 심판이기 때문입니다 심판을 해 버렸다는 것! 우리는 심판을 받아 버렸다는 것! 돌이킬 수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첫째 인의 심판이 있어야 할 이유가 없게 됩니다 계시록의 끝에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시는 때에 구원함을 받게 되는 성도들이 있게 되는데 이들은 누구란 것인가? 라오디게아 교회의 2세대가 됩니다 지금 우리의 2세대와 이방인들! 우리 세대는 첫째 인에서 심판을 받아 버리게 됩니다 우리의 2세대와 후 세대가 계시록의 주축이 될 것입니다 출애굽 당시 1세대가 광야에서 모두 매장이 되었습니다 갈렙과 여호수아를 제외한 모두가! 첫째 인에서 택함을 받은 자들이 계시록에서 갈렙과 여호수아가 됩니다 그리고 2세대가 남게 됩니다 이들이 지금의 라오디게아 교회의 2세대와 후 세대가 될 것입니다 이들에게서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시는 때에 구원함을 받을 자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계시록의 주축은 첫째 인에서 택함을 받은 144.000인과 두 증인 그리고 2세대와 그 때의 이방인이 됩니다 출애굽의 가나안 입성의 상황이 반복이 됩니다 모두가 열심을 내야 하지만 지금의 라오디게아 교회의 2세대가 열심을 내야 합니다 계시록의 주축이 되며 계시록을 짊어질 세대가 될 것이기에 첫째 인의 라오디게아 교회의 심판에서 어느 한 세대를 구분점으로 1세대와 2세대가 구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2세대가 계시록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출애굽 당시 가나안 입성시의 이스라엘 민족의 세대 구분이 첫째 인에서도 반복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2세대와 144.000인 두 증인이 대환난의 때를 겪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시는 때에 구원함을 받게 되는 자들이 라오디게아 교회의 2세대에서 나옵니다 우리는 첫째 인에서 끝이 난다는 것 라오디게아 교회의 1세대는 첫째 인의 심판에서 144.000인을 제외하고 모두 버림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144.000인의 대열에 합류해야 합니다 첫째 인의 심판의 결과가 144.000인이 됩니다 144.000인 외는 모두 버림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2세대가 남게 됩니다 이것이 첫째 인에서 있게 됩니다 첫째 인에서 라오디게아 교회의 1세대에서144.000인을 구별하여 버리기에 구분이 자동으로 되어 집니다 가나안 입성 전 세대구분은 20세가 되었습니다 계시록에서는 참고사항일 뿐입니다 지금 144.000인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계시록의 12지파로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