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공룡을 워낙 좋아 해서 이리저리 수소문 끝에 딱 두가지만 구매해 봤습니다.
요즘 장르가 잡식이다 보니 도료구입에서 휘청하는군요.^^
첫번째는 영화에서도 그렇고 똘이장군등 항상 등장하는 티라노 사우르스 디오라마 셋트입니다.
어렸을때 백공룡티라노 사우르스와 똘이장군 나올때 왜그렇게 무섭던지..ㅎㅎㅎ
타미야에서 꽤오래전 발매 했던걸로 알고 있는데 의외로 디테일이 수준급입니다.
잘만들어 장식하면 아주 보기 좋을듯하네요.
스케일은 1/35 며 베이스판과 기타 동물들과 나무...익룡? 뼈다귀등 디오라마에 필요한 악세사리는 다들어 있는듯합니다. 추가로 고고학자 한명도 들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맘에 든부분은 나무와 플라판 로고가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나무 경우 통짜 플라라 생각했는데 철심과 특유의 종이등 중생대 식물로 표현하기에 적합한 부품등 매력적인 키트인듯합니다.
몇가지 런너와 부품은 찍지 못했습니다.
두번째는 카스모 사우르스입니다.
물론 디오라마 셋트이군요.
초식동물이라 그런지 항상 순한 동물로 많이 나오죠.
옛날 만화에서도 똘이 친구로 기억합니다만...
이녀석도 1/35 스케일에 티라노와 비슷한 아이템입니다.
기타 도마뱀이나 거북이등 허전하지 않을 정도에 부품이 있습니다.
첫댓글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넘이긴 한데...엄두를 못내겠네요....상당한테크닉이 아니면.....헉~ 암튼 기대됩니다...
음 저도 언젠간 개인적으로 한번 만들어 보고픈 킷입니다 쉽게 접하기 힘든 독특한 장르라서 재미 있을듯 기대가 크네요
설명서의 도색 방법은 생각보다 어정쩡하더군요. 유화가 없는 관계로 에나멜로 도색하려 했는데 이거 다시 유화를 구해 도색해야 할듯합니다.
10년전 정도에 발매되었던 키트로 알고있는데... 매우 재미있을듯 하네요. ^^ 언제 제작기라도 한번 올려주시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