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 자가 있고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지 못하는 자들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음성을 올바로 알아듣고 행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천 년 전에 사도 요한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들을 수 있었지만 그 자리에 함께 있었던 사람들은 우뢰소리로만 듣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수 있는 사람은 복 받은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훈 안에 거하는 자마다 하나님을 모시는 자라고 하였습니다.(요이 1:8-9)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 교훈 안에는 안식일도 있고 유월절도 있고 하늘어머니에 대한 말씀도 있습니다.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께서는 요단강에서 요한에게 침례를 받았습니다.
침례는 죄인들이 받는 것인데 우리에게 본을 보이시려 친히 침례 받는 행위도 보이셨습니다.
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교훈에 따르지 않고 안식일 대신에 일요일 예배를 유월절 대신에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에는 말일에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자녀들에게 진리의 말씀을 가르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말일에 등장하시는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하나님은 한분이시라고 하는데 성경에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였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창1:26-27)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자인 아버지하나님과 여자인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태복음 6장 9절에서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갈라디아서 4장 26절에서는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창세기 11장 바벨탑을 쌓는 악한 사역을 중지시키는 일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셨으며
이사야 6장 선지자를 보낼 때에도 우리라고 말씀하신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 자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생명수로 나아오는 자들입니다.
성경에서 더하지도 빼지도 말라는 말씀을 순종하여 인류의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영접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고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https://youtu.be/ujsKABxshGw?si=dwZkoxUdxSmpQbKF
첫댓글 하나님의 음성은 알아듣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우뢰소리처럼 들리지만 들을 귀가 있는 이들에게는 천금보다 더 귀한 생명의 말씀으로 들립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에 귀기울여 보세요~
생명수가 넘칩니다^^
생명수를 값없이 받을수 있는 방법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나아가는 자들입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는 우리는 복받은 자녀들입니다.
오직 이 시대 구원자되신 아버지, 어머니를 끝까지 따르는 자녀되겠습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의 음성을 듣고 행할수 있으니 우리들이 얼마나 행복한 자녀들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아버지 어머니를 믿는것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믿는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수 있음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