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무더위가 한참인데 태풍까지 올라온다하니 걱정이 심해지는 8월의 막바지 입니다. 오늘은 녹양역 지승메디컬프라자의 2층 임대(이바돔 감자탕 10년 임대) 맞춰진 자리 추천해드립니다.
지승 메디컬 프라자는 현재 건물 7층중 4층 골조를 마치고 5층 작업이 진행중인 상태이며 5층에 정형외과가 분양, 임대로 4개호실 계약되었고 3층과 4층은 각각 치과한의원, 내과 이비인후과 등과 협의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녹양에 흔치 않은 주차장이 완비된 건물로 44개 호실에 47대 까지 주차가 가능한 상가 건물입니다.
녹양의 구 도심과 신규 분양을 준비중인 아파트 단지들의 수요가 풍부한 가운데 녹양지구 미니신도시 개발지역내 선두 주자로 분양, 임대하는 지승 메디컬프라자, 2층의 이바돔 감자탕이 10년 임대로 임대가 맞춰진 자리가 4개 호실 가운데 1개 남아있습니다. 빨리 오셔서 10년간 안정적인 수익이 나올 상가를 차지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구도심과 대단지 아파트들 뿐만 아니라 의정부 지방법원과 지방검찰청이 있어서 사무실내 직장인들의 수요도 상당하리라 예상해봅니다. 현장에 나와서 상담하시고 인생의 좋은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태풍이 지나고 나면 가을이 훅 다가올듯 하네요. 당분간은 낮엔 더울듯 하지만 아침 저녁으론 많이 선선해질테지요. 선선한 시간에 지승메디컬프라자 현장에 나오셔서 차도 마시면서 좋은 정보와 기회도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