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게 1단계 신라면 정도 맵기 에서 광탈사실 하나도 안매웠는데빨리먹는 사람이 올라가는 방식여서광탈함평소 원칩에 매운소스 바르고 먹는 사람이라 1등할줄 알았는데아쉽다는평https://youtu.be/E99SVulsESY?si=YJ54ONN-ofZ5nUaJ
첫댓글 지역에서 하는 저런 대회들보면 많이 빨리먹게하드라
걍 빨리 먹기 대회잔아
아고 근데 이런거 위험하지않나..
저러면 그냥 빨리 먹기 대회잖아 매운 음식 챌린지 대회가 아니라
헐 알고리즘으로 맵대회 나간다는거보고 궁금했는데 저렇게 끝났구나,,
첫댓글 지역에서 하는 저런 대회들보면 많이 빨리먹게하드라
걍 빨리 먹기 대회잔아
아고 근데 이런거 위험하지않나..
저러면 그냥 빨리 먹기 대회잖아 매운 음식 챌린지 대회가 아니라
헐 알고리즘으로 맵대회 나간다는거보고 궁금했는데 저렇게 끝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