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넘 이쁘네요저는 요즘 길을 가다 국화만 보면 향기를 맡아요그러면서 사랑하고 싶은때론 사랑이 잘 안되는배우자나 친구를 주님께 봉헌합니다
꽃구경 덕택에 잘 봤습니다 ~~행복 하네요~
첫댓글 넘 이쁘네요
저는 요즘 길을 가다 국화만 보면 향기를 맡아요
그러면서 사랑하고 싶은
때론 사랑이 잘 안되는
배우자나 친구를 주님께 봉헌합니다
꽃구경 덕택에 잘 봤습니다 ~~행복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