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클럽 회장 이정권입니다.
3월9일부터 시작되어 2주간 치러진 제2회 삼척에이스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삼척지역 동호인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주말 운동하시기 위하여 준비하셨던 분들도 계실 것이고 각 클럽에서는 계획된 월례대회 등 각종 행사가 있었을 것인데도 에이스배 행사가 우선이라고 하시면서 기꺼이 이해해 주시기 도움을 주신 동호인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클럽 회원 모두는 "삼척"에서 개최되는 전국대회가 삼척을 찿아주시는 각 지역의 동호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하기 위하여 대회준비와 대회진행에 최선을 다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정준화 협회장님과 협회 집행부여러분들께서도 저희 클럽에서 대회를 주관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남부발전 테니스코트 사용과 관련한 협의가 원만하지 못하여 대회진행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었는데 남부발전 관계자에게 연락하여 코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삼척시의회 양희전 부의장님과 그 과정에서 이리저리 관계자들과의 협의에 노력해주신 원덕클럽 이환길 회원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대회가 무사히 치러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삼척시, 삼척시의회, 삼척시체육회 관계자님과 대회기간 중 여러번 코트를 찿아주시고 진행요원과 선수들을 격려해 주신 박상수 시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두 즐테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에이스 클럽 회장님과 클럽회원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